고등학교 때부터 정말 친한 친구인데
k대 졸업하고 아직 취준생이거든?
진짜 잘됐으면 좋겠음
머리도 좋고 성실하고 진짜 무섭게 공부했던 친구였는데
가끔 카톡 프로필 상태메세지 안 좋은거 보면 내가 다 마음이 안 좋더라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고등학교 때부터 정말 친한 친구인데 k대 졸업하고 아직 취준생이거든? 진짜 잘됐으면 좋겠음 머리도 좋고 성실하고 진짜 무섭게 공부했던 친구였는데 가끔 카톡 프로필 상태메세지 안 좋은거 보면 내가 다 마음이 안 좋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