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친구가 힘든얘기 같은 거 얘기하면 위로의 말을 정말 못 하겠어ㅠㅠㅠㅠㅜㅠㅠㅠ 아니 공감은 가는데 말을 못 꺼낸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들은 어떻게 반응해주는 편이야?? 친구가 힘든일 있다고해서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위로의 말 못 해서줘서 친구가 상처 받을까봐 너무 걱정돼ㅠㅠㅠ 어떻게 해 줘야하지ㅠㅠㅜㅜㅜㅜ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친구가 힘든얘기 같은 거 얘기하면 위로의 말을 정말 못 하겠어ㅠㅠㅠㅠㅜㅠㅠㅠ 아니 공감은 가는데 말을 못 꺼낸달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들은 어떻게 반응해주는 편이야?? 친구가 힘든일 있다고해서 내일 만나기로 했는데 위로의 말 못 해서줘서 친구가 상처 받을까봐 너무 걱정돼ㅠㅠㅠ 어떻게 해 줘야하지ㅠㅠㅜㅜ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