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가 나 이 애기 닮았대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귀엽다는 뜻이겠지?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뭐야~~~ 귀엽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귀여워 ㅠㅠ무슨느낌인지 알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앙 귀엽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분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아닝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왜구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쩜 말을 저렇게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ㅇ.. 안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아 귀여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 영화로 보면 더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볼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나 진짜 쟤 너무 좋아 앞니 챠밍포인트 눈도 똘망똘망하고 머리에 삔 꼽은 것부터 너무 귀여워 엉엉엉엉엉엉엉 귀여운 게 문제가 아니라 진짜 사랑스러운 캐릭터거든...? 똑똑하고 사랑스럽고 다 해먹어ㅠㅠㅠ 이상한 댓글 때문에 쓰니 기분 나빴겠다ㅠㅠ근데 영화 보면 이상한 댓글 생각 안 날 정도로 기분 좋아질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ㅠ고마워 ㅠㅠㅠㅠ 바넬로피ㅠㅠㅠ최고 귀염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런글 올려서 잘못한거 있니...나한테 왜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핵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미지가 눈 크구 똘망똘망 귀엽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별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못생긴애기...?지극히 내 주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졍말 지극히 쥬.관인듯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너무 귀여운데 앗 이건 내 주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앗 내 주관은 못생겨떠 애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여울 거 같은데???저 캐릭 보니깐 쓰니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내가 보기엔 안닮았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애기 완전 귀여운데 우리 바넬로피 성격도 엄청 야무지고 기요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영화 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넬로피 영화 보면 더 또랑또랑 기여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꼭볼꺼야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 못생겼어 진짜 너무 상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얼굴 보고나 그런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나ㅠㅠ위에서 뭐라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 너 이쁘진 않은거라고 했고 펑댓으로 못생겼다고 했나봐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왜 평가질 누가보면 실제로 본줄 그냥 쓰니 니가 남친있는게 부럽나봐 한귀로 듣고 흘리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ㅠㅠㅠ 좋은 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여운데? 쓰니야 상처받지마ㅠㅠ눈도 크고 올망졸망 하게 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 나도 저 캐릭터 맘에들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듀별루야ㅠ 그냥 몬스터주식회사 부 닮았다고 해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둘다 귀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부가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부ㅜㅜㅜㅜㅜ 너무 오랜만에 들어본다 진짜 제일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너무 귀여운데... 쓴아 좋은 것만 보고 듣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 고마워 ㅠㅠㅠ 이렇게 좋은 댓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여웅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가 진짜로 애기 못생겪는지 귀여운지를 판단해달라고 올린 글은 아닌것같은데..... 그리고 내가 보기엔 귀엽기만 한데...ㅠㅠㅠㅠ토닥토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니까..사람들 왜 글의 요지를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솔직히 저런 공격적인 댓글 처음받아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충격이다...난 디즈니캐릭터 중에서 바넬로피 제일 조아하는데.....바넬로피 진짜 너무 귀여워...목소리도 매력적이고...눈도 초롱초롱...야물딱지고 올망졸망해....혹시 쓰니 주먹왕랄프 안 봤으면 꼭 봐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남친이랑 보기로 했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최고의 선택!! 바넬로피 닮았다니까 쓰니도 엄청 귀여운갑다 히히
남자친구랑 영화 재밌게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람들 너무하다 쓰니야 상처받지마 못난 사람들이라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덕분에 ㅠ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헤??? 완전 귀여운데ㅠㅠ 쓰니 귀욤말랑뽀쟉콩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다들 왜구랸.....누가봐고 귀욤귀욤열매 오조오억개먹은 아카짱이구먼ㅠㅠㅠ 날이 너무 추워져서 예민들해져있나?? 우리쓰니한테 그로지마로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ㅠㅠㅜ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보자마자 너무 예쁘고 귀엽고 다했네ㅠㅜㅜ 이 생각했는데... 진짜 빈말아니고ㅠㅠㅜ 저렇게 귀엽기가 얼마나 힘든데...☆ 맨날 난 쟈가운 여자 소리나 듣고 산단마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냥 ㅠㅠㅠㅠ익인이 마음도 따뜻한데 ㅠㅠ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나같으면 기분 넘 좋았을거같애 날아갔을거같은디 내 최애 캐릭터ㅠㅠㅠ 울 바넬로피 얼마나 귀엽구 이쁘고 깜찍하고 발랄한데ㅠㅡㅠ 쓰니 상처 받지마 진짜 이쁘고 깜찍하고 다한거야 정말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기들이 뭔데 별루랰ㅋㄱㅋ누가 물어봤나ㅋㅋㅋㄱㅋ은근히 아닌척 멕이는걸로 보인다 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눈 땡그랗구 동글동글 넘 귀여운데,,, 쓰니 체리상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댓보고놀람,,, 귀엽기만한데 그리거 굳이스럽게 별루라고 다는 건 또 뭐람ㅠㅠㅠㅠㅠㅠ 난 귀여워서 좋아할둑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심 귀엽고 이쁘다는 소리 아니여??? 나는 와 쓰니 예쁘겠구나..하고 스크롤 내렸는데 진짜 이상한 사람들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사진 원본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바넬로피가 못생긴 애기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ㅁ^일케생겼나바ㅋㅋㅋㅋㅋ귀엽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위에 사람 상처주는 댓글 단 애들 뻔히 어떤 스타일인지 보임 자존감 낮고 못난 애들이야 저런거 신경 쓰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쓰니 딱봐도 말똥말똥 귀엽고 명랑한 스타일일거같음ㅋㅋㄲ그리구 보통 저런 귀여운 만화캐릭터 닮았다는거 이목구비보단 느낌이 닮았다는거야 ㅋㄱ밝은 이미지일거 같아 그리고 저런애들 열등감쩔어서 저러는거니까 걍 무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ㅎㅎ 아깐 너무 기분안좋았는데 위로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기분다시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실제로 얼굴 보지도 않고 뭘 못생겼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쓴아 이런거에 상처받지마 그럴 가치도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영화 진짜 좋고 캐릭터도 귀여워!! 꼬인댓글에 상처받지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쓰니도 예쁘고 귀여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바넬로피 나 짱조아하는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진짜 기엽구 사랑스러움ㅠㅠㅠㅠㅠㅠㅠ공쥬님ㅜㅜㅜ쓰니도 엄청 귀여운갑다ㅜㅜ 나한테 닮았다 했으면 겁나 황송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 최애 공쥬님임데...누가 못생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눈 쳐다보면 정신이 번쩍드나봐 눈이 또릿또릿 반짝반짝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귀여워 내가 짱좋아하는 캐릭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왜 그러는거야..바넬로피 너무 귀여운데ㅠㅜ쓰나 상처받지마.쓰니가 귀엽고 야무진 느낌인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닮았데가 아니라 닮았대야! 근데 애기 귀엽기만 한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고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보자마자 헐 쓰니 겸댕 옵 더 겸댕이겠네~~~~ 싶었어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여기 익인이들 진짜 착하다.. 따숩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남친이라 콩깍지 씌워진 걸 수도 큼큼..
부러워서 그러는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맞는거 같앙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아니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거 아니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콩깍지 씌인거 맞다구!!!오해한거 아니징 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바넬로피..짱귀탱...ㅠㅠㅠ...성격도 겁나 똥꼬발랄하구 활기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누가봐도 귀엽고 예쁜데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른가......?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궁 ㅠㅠㅠㅠㅠ밝고 귀여워 백퍼 사랑스럽고 귀엽다는 뜻으로 한 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 저 캐릭터 ㄲ귀여워서 짱 즇아해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너무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 캐릭터가 너무 귀야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들 따순말 고마워💜 익인이들 다 적게일하고 많이 버세여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남친눈엔 쓰니 세젤귀 세젤예 그리고 난 옆구리가 시리다...쓰니 남친이 쓰니 짱귀라고 생각하나봐 저캐 짱귀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완전 귀여웡 글구 남친이 말한거 보면 당연 더더 조은 의도로 말한걸거야! 애기 같단거자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유효댓글 ㄷ 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쓴댓글만 26개얌....!그리고 여러 답댓단 익인이두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완전ㅋㅋㅋ귀어ㅜ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ㅁㅇㅁㅇ~!~! 귀엽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바넬로피 나 짱좋아하는 캐릭턴데 못생겼다니 괜히 마상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귀엽고 땡글땡글 사랑스럽게 생긴 둡 ㅎㅎㅎㅎㅎ 보자마자 그생각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세상 귀엽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뜻밖의 최애 깜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와 유혀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쓴댓글만 26개구 여러사람이 답글 몇개 달아서 그런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유효댓긓이 모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바넬로피!! 짱귀여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완전 똘망똘망 스타일이겠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헤엑 엄청 귀얍 똘망인디... 귀여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할 닮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디즈니 공주의 조건? 그런거에서 봤는데 저 애기 귀여웠어... 마지막에 귀여웠다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귀여워 ㅠㅜ 바넬로피가 저 영회 이름인가?? 보고싶다 ㅠㅠㅠㅠ 쓰니도 이쁘고 귀여울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귀여웡ㅜㅜㅜㅜ쓰니귀여워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그것도그렇고 유효댓 집계 좀 느리다고 들었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엥 난 사진보자마자 귀엽다고 생각했는데ㅠㅠ 얼평해달라고 올린 글도 아닌데 못생겼니 뭐니하는거 진짜 루저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애기 짱 귀엽구만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차역은 왜항상 사람이많을까
17:01 l 조회 1
2년 전에 어학연수 가서 알게 된 일본인이
17:01 l 조회 2
직접 경험해본 신기한(?) 일 있어?
17:00 l 조회 1
항문 털 레이저 해본익?
17:00 l 조회 5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그 사람 특징 얘기 다 기억 잘하지?
16:59 l 조회 7
일회용렌즈 1시간 정도 뺐다가 다시 껴도 돼??5
16:58 l 조회 28
강남미인이랑 자연미인중에 어느얼굴이 더 좋아?10
16:58 l 조회 29
주변에 업보 받은사람 본적있어? 3
16:58 l 조회 25
구름 미쳤다 미쳤다1
16:57 l 조회 38
비타민D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던데 다른주사야???4
16:57 l 조회 15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6:57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살까말까2
16:57 l 조회 13
카페알바 일주일차 됐는데
16:57 l 조회 11
근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16:57 l 조회 7
햄버거는 배달이랑 가서먹는거랑 차이없는듯...
16:57 l 조회 13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3
16:56 l 조회 7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5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6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1
16:56 l 조회 19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