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5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너희는 카톡 알림을 꺼둬? 

아니면 내용 보이게 해서 내용을 미리 읽어? 

아님... 내용 안 보이는데 카톡 알림은 떠?
대표 사진
익인1
미리 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보기 보고 속으로 답한다음에 답장 안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44 속으로읽고 잊어버리거㉯ 뭐하고읶으면 나중에답해야지 이러고 잊어버리거㉯ 굳이답안해도되면 그냥읽고말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5 나는 안한다기보단 까먹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리읽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카톡에 뜨는 걸로 읽긴 읽는데 굳이 안 읽어도 될 것 같으면 안 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애초에 미리보기 설정 해놔서 미리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봤다가 답해야지 하고 밀려서 안보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222 내가 내용을 확인했다는것만으로도 답장을 했다고 착각해서 까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444몰아서 답장하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톡은 다 알람꺼두고, 갠톡은 미리보기 뜬 거 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아예 꺼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예안읽고 한번씩 카톡들어가면 한번에 답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예 꺼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용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림 꺼둔 사람도 있고 켜둔 사람도 있음 내용 안 보이게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리읽어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리 읽어! 그리고 난 답장 한 줄 알고 으흥흔 하고 나면 왜 답장 안 하냐고 또 톡 옴 ㅋㅋ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리보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리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리보기로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꺼뒀다가 들어가서 한번에답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몰아답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림 꺼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리보고 나중에 몰아서 카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꺼두고 몰아답하려는데 귀찮아서 완전늦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람꺼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알림 꺼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용 안 보이는데 카톡 알림 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용 상관 없이 보고 싶은 애들만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림꺼놓구 급한거같은 내용이 마지막으로 온게 아니면 답장 느리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싫은사람 이런거 아닌데도 그냥 귀찮기두하구 넘 빨리하면 뭔가 실시간으로 답장해야할거같고 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나도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이거.. 급한거아닌데 내가 적당히 하고 끊으려해도 계속 연락오는 사람들은 띄엄띄엄하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3333....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미리보기 안해놨는데 그냥 잘 안하게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알림 꺼뒀엉 카톡도 잘 안드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미리 읽고 나중에 답장하려고 알림 지우는데 까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미리 읽고 답 안해
집 들어오면 귀찮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아예안읽어 알림꺼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알림 꺼놓고 생활하다가 밥 먹을 때나 자기 직전에 한번에 답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알림 꺼놔,,, 진짜 친구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카톡 답장은 너뮤 귀찮아 이것도 병인데 고치고싶더 진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미리보기로 보고 답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리보기 안 뜨고 알람은 뜬다 근데 알람 오면 카톡 안 들어가고 그냥 상태바에서 지워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심리가 뭐야 답장 기다리는 사람입장에서 너무 화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리라고 할 건 없고... 그냥 카톡 하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내 시간을 뺏는 느낌이고 카톡 하면서도 상대방 신경 쓰고 해야 하는게 쉬는게 쉬는 거 같다는 느낌이 안 들어서 어엉ㅇ ㅠㅠㅠ 항상 답장 기다렸다는 애들이나 연락 좀 해달라 하는 애들이 많아서 미안하긴 하지만 나도 스트레스 받는건 싫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 자기 기준에 중요한거만 칼답ㅋㅋㅋㅋ 텀도 너무 길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카톡을 삭제할순없으니 알림을 아예 끄던가...ㅜㅜㅜㅜ 내용은 궁금하지만 답장하긴 귀찮음 이렇게 느껴져서 별로임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중요한 연락은 빠르게 하는데..좀 시덥지 내용의 카톡은 귀찮아서..그냥 일상대화들?이런 건 별 내용없이 길어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답해야되는 거에만 당장 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알림 꺼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로 급하면 문자나 전화하겠지 하는 마음 어차피 친구들은 다 아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읽씹진짜많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단톡알람꺼드고 1개의 알람 그거로 햐놓고 걍 신경안씀... 누군가와 얀락하는게 너무 귀찮아ㅜㅜ 친구들한테 미안하긴한디 내가 덕질하는 사람이라 덕메랑만 카톡 영심히한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냥 아예 알람을 안 뜨게 다 끔 문자도 그렇고 걍 내가 들어가고 싶을 때 한 번에 들어가서 보고 답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알림을 다 꺼서 하루에 한 번 들어가서 확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알림꺼둠 아이폰은 아예 알림 안받는거있어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항상 방해금지모드 켜둬서 전화 빼고 모든 알림 안 뜨게 해놨엉 그래서 카톡 문자 뭐든 다 제때 못 보는데 한 번씩 상단바 내려서 미리보기 보고 급한 것만 빨리 답장하고 아닌 건 천천히 답장하는 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안읽씹 하는 이유는 그냥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것 자체가 일로 느껴져서 카톡이든 문자든 계속 못 붙잡고 있겠어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음 그래서 쉬면서 여유 생길 때 답하고 마는 편이고,,, 원래는 카톡만 꺼놨다가 아이폰 산 뒤로는 계속 방해금지모드 켜놓고 사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알람을 다 꺼서 온지도 몰라 그래서 나도 모르게 안 읽게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안읽씹 기준이 온 걸 아는데 일부러 안읽고 씹는거야, 아니면 온지 몰라서 안읽는 거까지 포함이야? 나같은 경우는 알림 꺼놓고 배지도 안뜨게 설정해놔서 온지도 모르고 들어갈 때마다 한번에 답해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꺼둬 내용 봤는데 안 보내면 마음만 불편해진다.. 꺼놓고 지낸지 일년째인데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꺼둠 진동도 안 울려 답장은 일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구냥 안 읽,, 안 궁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갠적으로 안읽씹 너무 싫음...나도 답장하는게 편하고 즐거워서 하는거 아닌데 뻔히 안읽씹하고 sns하거나 그런거 볼때 넌 내 우선순위밖이야를 대놓고 말하는거 같음. 차라리 읽씹을 해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단톡은 아무리 친한 친구들끼리 있는 곳이라도 다 꺼두고 갠톡만 켜두는데 의미없는 톡은 그냥 미리보기만 읽고 급한 톡만 답해 너무 칼답하면 할말 떨어져도 약간 의무적으로 붙잡고 대화해야할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단톡은 꺼두고 일반카톡은 미리보기로 쓱 보고 나중에 한가할 때 몰아서 답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꺼 둬 그리고 카톡 들어갈 일 있음 내용만 보고 다시 다른 거 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상단바도 지우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거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미리보기 해두긴 하는데 읽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개인적으로 대인관계에서 엄청 스트레스받는데 혼자 있는 시간마저도 스트레스 받고싶지 않아서 카톡 자체를 잘 안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알람을 꺼둠 아예 카톡이 왔는지안왔느지 모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항상 연락하는 친구들한테 말하는거
연락빈도수랑 너에 대한 애정은 정비례가 이냐ㅠ
먄..근데 카톡잡고있긴 싫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꺼 미리보기 없어 갤이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알림 꺼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소리도 켜놓고 미리보기도 켜놓는데 미리보기 뜨면 속으로 답 하고 이따 답 해야지 하고 넘기는데 진짜 답 한 거로 착각하고 답장 안 보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미리 읽고 급해 보이거나 재밌어 보이는 것만 답장함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알림꺼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알림 × 미리보기도 안 떠 그냥 상단바에만 뜸 상단바에 뜨느 것도 내용은 안 뜨고 그냥 누군지만 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뭐지 요즘 유튜버들 임신 발표 영상 개많아짐
21:30 l 조회 1
나혼자 일본여행 (첫 해외여행) 가는데 조심해야할 것 있어?
21:29 l 조회 5
아이스크림 먹고 싶은데 라라스윗 너무 비싸...
21:29 l 조회 4
근데 요즘 카페알바 인기없어??
21:29 l 조회 7
화장 바뀌는 릴스에 자주 나오는 음악 뭔지 아는 사람
21:29 l 조회 3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보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21:29 l 조회 6
오늘 생리통때문에 거의 못먹었더니 ㅋㅋㅋㅋ
21:29 l 조회 6
알바하는데 실물 통장 없고 실물 카드만 있는 계좌로 통장 사본 제출해도 돼?1
21:28 l 조회 4
썬글 데일리템으로 아직 좀 오반가?
21:28 l 조회 3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1
21:28 l 조회 6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9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11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5
21:27 l 조회 13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3
21:27 l 조회 17
패션잘알익이써? 한여름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1
21:27 l 조회 14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3
21:26 l 조회 15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6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10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6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