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좀 사람 만나보고 그런거 해봐야될 것 같은데 추천해? 오히려 더 사고치고 힘들까봐 걱정되는데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추천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재수시절에 도움됐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할때 시간 많이 안뺏겼어? 나는 학교다니면서 해야될 것 같은데 시험기간도 그렇고 힘들까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재수할때 그닥 공부안하고 수시로 와서... 지금 학교다니면서도 하는데 주말이면 할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도움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좋아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어떤 경험이든 나쁜경험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사바사 새로 들어온 알바 일주일 만에 짤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도움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원래 언니들 되게 어렵고 불편해 했는데 알바하면서 같이 일한 언니 덕에 되게 편하고 한결 나아졌어 확실히 여러방면으로 배울것도 많고 느끼는것도 있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진짜 드물다 첨엔 다 실수 많이 하고ㅠ..속도도 느리고 한거라고 생각해 익숙해지면 다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이래저래 사회성도 여러방면 있으니까 참을성도 늘고 사람이랑 얘기도 많이하니까 조금 긴장감도 풀리고 이것저것!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나도 소심한 성격이라 좀 고쳐보고 싶어서 물어봤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도움됐어!! 배우는 것도 많고 느끼는 것도 많아서 난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ㄴㄴ... 오히려 못 버티거 나와버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텃세땜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심했던 나익 진상 손님 대처하면서 잠재된 공격성을 발견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이댓 넘 귀엽당 상상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봐! 도움안되는건 아닌데 서비스직이다 보니까 화가 많아졌어 성격 더러워졐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 서비스직 얼마나 힘들지 ..절레절레 진짜 다들 존경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시에 성격도 드러워졌음 나는 ㅋㅋㅋㅋ 아악 진상손님 진짜 싫구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확실히 뭔가 달라지는 거 같긴함! 나 되게 소심하고 막 그랬는데 알바하면서 사람 많이 만나다보니까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도 배우고 그랬어 근데 단점은 성격도 더러워졌옹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진짜 서빙알바 추천해 오만 진상을 다 만날수있어 처음엔 힘들고 속상하고 그런데 계속 상대하다보면 상대하는방법을 터득하고 다른 사람이랑 호흡도 알바하면서 맞춰볼수있어서 나는 너무 좋았어 이 알바를 한것중에 좋았던 점이 돈주는건 당연한거고 사회성이 좀 길러진것같았어 다른 곳 가면 알바생 힘들거 아니까 조금은 깔끔하게 먹고 최대한 친절하게 부탁하고 이런점도 좋았어 성격에 따라서 성격이 안좋아질수도 있지만 난 진짜 해보는거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점이 좋아지는지 알 것같아! 다른 사람이랑 호흡맞추고 사람대하는 법 아는거구나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 도움안됨 내 인성만 나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격 더러워짐...^^ 속으로 욕만 하다 보니까 인성 파탄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추천해! 고등학교 자퇴했을 때 하도 사람 안 만나고 그래서 말 더듬는 버릇 생기고 그랬었는데 알바하고나니까 그런 버릇도 조금은 나아졌고 그냥 무기력하게 보내는 날이 많아서 시간 낭비하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그런 시간이 적어져서 난 좋았어! 진상 손님들은 너무 싫었지만,,,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역효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싫어져서 오히려 알바 안하는 날엔 방에 틀어박히게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로도 사람 안 만나는 걸로 하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두렵다 ㄹㅇ.. 안그래도 사람들 별로 안좋아하는데 알바하면 얼마나 더 싫어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성적인 건 좀 고쳐졌는데, 부작용이 너무 심해 나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두가지 진짜 배우고싶어 둘다 못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텃세심한 곳만 아니면 ㄱㅊ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텃세심하다는게 뭐야?? 갑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움....군기까지는 아닌데 막 뭐만하면 약간 꼽주고 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진짜 힘들겠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는 좋은 곳에서 알바할거니까 너무 걱정하진말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눈치는 많이늘지...그것도 사회성의 범주에 포함된다면 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
1:56 l 조회 1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1:56 l 조회 4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
1:55 l 조회 7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1:55 l 조회 6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1
1:55 l 조회 5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1
1:55 l 조회 9
우리 아빠 개답답함
1:55 l 조회 4
나는 내 또래보다 4050대 아줌마들이 더 맞아..1
1:54 l 조회 12
마리모 집 이냐고 욕했었는데 여기라도 살고싶다
1:54 l 조회 10
목사, 신부할거도 아닌데 성당, 교회에 시간겁나 할애하는사람은
1:54 l 조회 10
나 인티 신고넣은적있다
1:54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vs 갤럭시 울트라 26
1:54 l 조회 3
상대방을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건 이유가 뭐야 ?
1:53 l 조회 10
믿는대로 이루어져??2
1:53 l 조회 9
라면 끓일까 아님 저녁에 먹고 남은 피자 데울까
1:53 l 조회 2
예쁘고 연애 좀 해 본 여익들 와봥 8
1:53 l 조회 20
27 모쏠여자인데 이거 썸남한테 언제 말해야돼..4
1:53 l 조회 17
모기가 피 먹었는데도 내 얼굴주변 날아다녀서 깸..
1:52 l 조회 6
솔직히 엥간하면 초등학교때까지의 팔자 평생 가는듯3
1:52 l 조회 20
오 오전에 아르헨티나랑 요르단 경기 있네
1: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