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연예인 말고 일반인들도 관리를 해서 그런건지 요즘 대체적으로 다 자기 나이대로 안 보이고 젊어보이더랑..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들 주름도 없고 곱더라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 중반 소리 듣는 22살은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난 중학생인데... 곧 졸업하지만.. 암튼 오늘 택시 기사님께 출근하러 가냐는 말 들었다... 화장도 안 했단 말이에여 주르륵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너무 심해요 기사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나이 들면 동안으로 보일 거야.. 몇 년만 참으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나 고등학생때까진 쌩얼, 화장 전부 초~중학생 소리 들었어! 근데 작년부터 21살이라고 하면 말실수한거 감춘다는 듯 성숙하시네요~ 이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호엥 진짜..? 부..러운 걸...ㅋㅋㅋㅋㅋㅋㅠㅠ 동안이었잖아 익인이... 나만.. 나만 노안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동양인은 일단... ㅎㅎㅎ 나 유럽권 사는데 애들한테 나이 맞춰보라고 하면 막 열일곱? 열여덟? 막 이래 스물셋이라고 하면 지들끼리 말도안된다고 난리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해외에서 나이 어려보아는게 좋지는 않지만.. 애들 놀라는거 보면 재밋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유럽인들이 동양인 사진 보고 나이 맞추는 영상 본 적 있는데 다들 되게 어리게 말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실제 나이 들으면 엄청 놀라고..ㅋㅋㅋㅋㅋ 영상으로만 봐도 재밌었는데 실제로 놀라는 거 보명 을매나 재밌을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리고 나이 먹을수록 그 격차?가 커지니까? 뭐라고 해야하지 약간 우리는 나이를 계속 먹는데 유럽권 애들은 계속 나를 비슷한 나이로만 봐서 더 놀라느넉같앜ㅋㅋㅋ 화장만 순하게 하면 더 어리게보더랔ㅋㅋㅋ 음청 재밋어 지들끼리 신기해하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귀여워.. 화장 연하게 한 익인이 보고 신기해하는 외국인들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진짜 나이 가지고 놀리는 재미 쏠쏠하겠다 후...^^ 나도 빨리 영어 마스터 해서 유럽 가야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사람들 그동안 양산 에어컨으로 뭐라한거 ㄹㅇ 개웃김
18:14 l 조회 2
나 인생망했어
18:14 l 조회 3
남친이 질투 유발하면 다들 어때
18:14 l 조회 4
내가 좋은 남자를 만날수 없을거 같아서 비혼하기로 한 사람 있어??
18:13 l 조회 6
엽떡 기본 vs 마라로제
18:13 l 조회 4
불안하지 안녕하고 가면1
18:13 l 조회 5
얼굴 윤곽주사 맞았는데 세안해도 되나,,1
18:13 l 조회 4
잇프피남이 약속 잡으면 호감인건가? 1
18:12 l 조회 5
나 도깨비 볼거야 2
18:12 l 조회 11
양말 좀 오바얌..? 5
18:12 l 조회 19
주식 마이너스 천만원이라 손절하려는데 무조건 팔려??1
18:12 l 조회 11
호감있는 여자한테 대쉬할때는 보통 어떻게 헤?4
18:12 l 조회 7
나 롯데월드다니는데 같이 일하는 친한 남자애가 중고딩사이에서 잘 생긴걸로 유명한가봐
18:12 l 조회 8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이 물토너인가 ??? 수부지인데 여름에 그거 여러번 레이어링해도 돼??
18:11 l 조회 4
약간 머리묶어서 이뻐야
18:11 l 조회 16
요즘은 워치 스트랩 뭐 써?1
18:11 l 조회 7
누가 너네 욕하는데 네 얘기인지 몰라 그럼 괜찮아?
18:11 l 조회 9
롯데리아 소프트콘 가격 아는 사람?
18:11 l 조회 4
본인이 하고싶은 직업하는건 진짜 행복한일인듯
18:11 l 조회 9
치킨이랑 탕짜중에 뭐먹을까!!!!3
18: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