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연예인 말고 일반인들도 관리를 해서 그런건지 요즘 대체적으로 다 자기 나이대로 안 보이고 젊어보이더랑..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들 주름도 없고 곱더라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 중반 소리 듣는 22살은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난 중학생인데... 곧 졸업하지만.. 암튼 오늘 택시 기사님께 출근하러 가냐는 말 들었다... 화장도 안 했단 말이에여 주르륵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너무 심해요 기사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나이 들면 동안으로 보일 거야.. 몇 년만 참으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나 고등학생때까진 쌩얼, 화장 전부 초~중학생 소리 들었어! 근데 작년부터 21살이라고 하면 말실수한거 감춘다는 듯 성숙하시네요~ 이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호엥 진짜..? 부..러운 걸...ㅋㅋㅋㅋㅋㅋㅠㅠ 동안이었잖아 익인이... 나만.. 나만 노안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동양인은 일단... ㅎㅎㅎ 나 유럽권 사는데 애들한테 나이 맞춰보라고 하면 막 열일곱? 열여덟? 막 이래 스물셋이라고 하면 지들끼리 말도안된다고 난리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해외에서 나이 어려보아는게 좋지는 않지만.. 애들 놀라는거 보면 재밋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ㅋㅋㅋㅋㅋㅋㅋ 유럽인들이 동양인 사진 보고 나이 맞추는 영상 본 적 있는데 다들 되게 어리게 말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실제 나이 들으면 엄청 놀라고..ㅋㅋㅋㅋㅋ 영상으로만 봐도 재밌었는데 실제로 놀라는 거 보명 을매나 재밌을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그리고 나이 먹을수록 그 격차?가 커지니까? 뭐라고 해야하지 약간 우리는 나이를 계속 먹는데 유럽권 애들은 계속 나를 비슷한 나이로만 봐서 더 놀라느넉같앜ㅋㅋㅋ 화장만 순하게 하면 더 어리게보더랔ㅋㅋㅋ 음청 재밋어 지들끼리 신기해하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귀여워.. 화장 연하게 한 익인이 보고 신기해하는 외국인들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후 진짜 나이 가지고 놀리는 재미 쏠쏠하겠다 후...^^ 나도 빨리 영어 마스터 해서 유럽 가야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분이나 소요 되는 곳이면
15:26 l 조회 2
자취방 입주할 때 물건 가져갈지 말지 고민이야
15:25 l 조회 4
트위터 진짜 정신병자 천지구나
15:25 l 조회 6
ㄹㅇ 예뻐서 힘들다는 거 자기연민 맞는 듯..
15:25 l 조회 10
왜 단백질 음식들은 다 맛이 없을까1
15:25 l 조회 7
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
15:25 l 조회 21
텀블러 보냉효과 젤 좋은게 스탠리야?? 1
15:25 l 조회 4
160/68키로였던칭구 부러운거 이해돼?1
15:25 l 조회 10
노견 키우는 익들아 너네 약속 많이 잡아?
15:24 l 조회 5
애카왓는데 비매너 견주들 왤케많아 ㅜ....
15:24 l 조회 5
장남 장녀는 용도랄까 기대역할이나 정해진 쓸모가 있는데 3
15:24 l 조회 10
남자친구가 익들 부모님 가끔가다 ㅇㅇ이형 ㅇㅇ이누나라고 부르면 어떨것같음....? 2
15:24 l 조회 15
두아 아는 사람1
15:24 l 조회 11
내 일상 생중계중1
15:24 l 조회 4
나는 인복이 왜 이모양이냐2
15:23 l 조회 11
연애 3번 했는데 다 1년 안돼서 헤어진거면 2
15:23 l 조회 14
인간은 촉이 발달해서 외모만이아니라
15:23 l 조회 13
환율땜에 나라망했다는게 어이가없네
15:23 l 조회 16
어그로글 쓰고 왜 치졸하게 글삭하는거야?
15:23 l 조회 10
ssd 가격 3,4 년후쯤엔 좀 내려갈까ㅜㅜ
15: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