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인 친구인데 수능으로 넣는것 같아원서를 언제쯤 쓸까? 아니면 벌써 다 썼을까?타이밍 맞추기가 힘드네 혹시 지나가다 스케줄 아는 익 있으면 짧게 댓글 달아주라 ㅠ.ㅠ 미리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