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인가?... 근데 걔네들이 나 좋아했으면 좋겠어서 공들이고 노력하는데 나중에 나 좋아하는게 느껴지면 정 떨어져서 싫어... 그냥 나 귀찮아 하고 신경 안쓰는 애들이 더 좋아 왜지 진지하게 상담 받으러 가볼까?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정신병인가?... 근데 걔네들이 나 좋아했으면 좋겠어서 공들이고 노력하는데 나중에 나 좋아하는게 느껴지면 정 떨어져서 싫어... 그냥 나 귀찮아 하고 신경 안쓰는 애들이 더 좋아 왜지 진지하게 상담 받으러 가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