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LG 수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81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그사이에 어떤손님이 계속기다리다가 참다못해 그냥갔대 그리고선 컴플레인을걸었대  

이게 내잘못인가..?
12

대표 사진
익인164
생리현상이니까 어쩔수없었을듯..편의점 닫혀있으면 다른편의점 갔겟거니 할텐데 컴플도 걸고 참.. 답답한것같다 쓰나 좋은 알바 금방 구할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엥 이해 안간다..쓰니 잘못 없어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날이 추워서 그런 거 아닐까ㅜㅠㅠㅠㅠㅠ 괜찮아 쓰나... 똥이랑 쓰니 달래줘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손님 입장에서는 컴플 걸 수 있지.. 사장 입장에서도 1시간 중 3분의 1은 자리를 비운거니까 스트레스 받을 수 있고... 물론 쓰니 마음도 이해가 가지만 사장이나 손님입장도 충분히 이해가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근데 위에 댓글에서는 손님이 모르고 컴플걸었다고 했는데 아래에서는 화장실다녀온다는 스티커..?같은게 있다했잖아 그러면 손님이 안 거 아니야..? 궁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근데 차라리 화장실간다고 안했으면 문 안 연줄 알고 그냥 갔을 텐데 화장실간다고 붙여놔서 뭔가 희망고문 같았을 것 같음.........물론 쓰니 탓 아님! 나도 배탈 나면 진짜 힘든거 알고 특히 지하철 화장실 오바인거 알아ㅜㅜㅜㅜ지난번에 지하철 타고 역에서 화장실 가야지~했다가 화장실이 내가 나갈 출구랑 정반대편에 있어서 갔다오면 이동시간만 5분 넘게 걸릴 것 같아서 그냥 그대로 출구 나가서 갈려고 했던 건물 가서 화장실 갔어....그런 역이라면 18분 솔직히 이해할 만한 시간인것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18분 자리비운거지 18분동안싼것도 아니고 화장실도 멀다는데 그럴수도있다고 생각함 나는...그리고 그 손님이 쓰니가 나가자마자 온게 아니라면 18분 기다렸겟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화장실이 멀면 그정도 걸릴거같은데..??ㅜㅜ 가서 뿡 하고 바로 나오는게 아니잖..ㅠㅠ 배탈이라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근데 그럼 18분 비운것도 시급 받는거야? 시급의 1/3 정도의 시간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지나가는 익인이고 내 생각을 말하는 거라 틀린 말일 수도 있는데 나는 직장인이거든 근데 알바 2~3분 더 한다고 시급 더 받는 거 아니잖아 그리고 직원 고용할 때 복지라는 게 있잖아 화장실 가는 게 복지는 아니지만 직원의 편의도 봐줘야지 회사 다닐 때도 화장실 가고 담배 피우러 가고 다 하는데 어떻게 화장실 가는 것도 시급으로 적용해... 그리고 화장실이 멀면 사장도 그 정도 생각은 다 할 텐데 생리현상까지 그렇게 한다는 거 너무 야박한 거 같아 나는 알바도 해보고 직장도 지금 몇 년째 다니지만 이런 거 적용되는 거 한 번도 못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알바나 직장생활 안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 엊그제 그 손님입장이었는데 난 문에 아무것도 붙어잇고 그런거 없어서 솔직히 짜증나긴햇슴.. 근데 그걸 컴플레인 걸일이라고는 생각안했는디... 근데 너무 길면 걸수도 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같아도 화장실 다녀온다 해놓고 18분이나 안오면 좀 빡칠듯..사장님 입장도 컴플 걸린거니까 화내는거 이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쓰니도 손님도 이해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나도 편순인데 혼자 일하니까 이게 문제야.. 18분은 좀 긴 것 같다싶었는데 멀다면 그럴수도 있지ㅠ 보통 그러면 어디 갔나보다 하고 다른데 갈텐데 컴플까지 걸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어쩔 수 없지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응아하는 시간도 보장안해주면 편의점 일하시는분들은 언제 응아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맨날 푸다닥싸야하는건가 ㅜㅜㅜㅜ슬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둘 다 이해가 간다 ㅜㅜ 알바하는 입장에서는 18분이면.. 화장실도 멀다고 치면 편의점 문 잠그는 시간이랑,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 거리랑, 실제로 볼일 보는 시간이랑 손닦구 뒤처리하고 하는 시간 합하면 절대 많은 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손님 or 사장 입장이라면 18분이면 거의 20분인데 한시간의 삼분의 일이니까 꽤 긴 시간이라.. 둘 다 이해가 가 ㅜㅜㅜ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 못하는 익들 또 있을까
16:26 l 조회 1
저녁 투표 좀 제발
16:25 l 조회 4
야금야금 여러번 먹기11 한번에 많이먹기22
16:25 l 조회 6
질투나서 괴롭히는거 무시할수있음
16:25 l 조회 6
아 좋아하는 향 찾았는데 달달해서 향수 말고 핸드크림으로 살까
16:25 l 조회 4
순둥이랑 기쎈이미지랑 공존할수있다고생각해?1
16:25 l 조회 9
이대남들은 인티 왜 기어들어오는거지
16:25 l 조회 8
인생 첫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16:25 l 조회 6
오늘 날씨가 더운건가? 에어컨 계속 돌아감
16:24 l 조회 5
갑자기 예뻐진 애들이 처신을 못하는것 같음5
16:24 l 조회 29
대구가 남자냐 여자냐 하면 황당할거 같은데
16:24 l 조회 11
지능 낮아보이는 사람들이랑 댓글싸움하는거5
16:23 l 조회 14
엥 홈캠 해킹이 뭐야?3
16:23 l 조회 15
담달에 일본가면 너무 더우려나?
16:23 l 조회 7
엽떡의 인기를 보아라1
16:23 l 조회 42
대학생활도 별거없구나 1
16:22 l 조회 28
호텔에서 의류 피팅 했는데 서비스랑 옷은 만족스러운데 뭔가 찜찜하다,,
16:22 l 조회 8
솔직히 20대는 갓생보다 히키로 사는 사람이 더 많은듯3
16:22 l 조회 20
같은 신입 또래
16:22 l 조회 17
직원들 인사 하면 안받아줘 진짜 싹바가지들 없음
16:2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