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나 새해 첫 날 부터 특별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저 말 들은 이후로 지금까지 기분이 안좋아.. 너무 오래 가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릴 것 같아 진심 아닐테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기분 안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들어 ㅋㅋㅋ 기분 나쁜데 뭐 어떡하겠어 난 그냥 무시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들어봐서 이젠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분 당연히 안 좋지 나라면 응~ 잘못 키웠어~ 이럴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하고 내가 스스로 잘 큼^^ 이럴듯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럴듯 내가 빛진게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많이 들어서 한귀로 흘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나 스스로 자랑스러운 딸이 아니라서 그냥 저 소리 들으면 엄마한테 너무 미안할듯 결국 엄마 입에서 저 소리가 나왔구나 하면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찐따라서 애기들한테도 반응 못해줌...
0:18 l 조회 1
알바 시작하고 자격증공부하고 취준도 하면서 갓생살랴고 했는데 현실
0:17 l 조회 1
엄마가 불안통제형에 나르시스트인데 여행 같이가면 백퍼 피곤하겠지…
0:17 l 조회 1
서류 합격에 기준이 있긴 한거야........?
0:17 l 조회 1
돈을 쓸 줄 아는 것도 중요한거같아 1
0:17 l 조회 1
영포티 꼰대 개개개싫다
0:17 l 조회 1
사친이랑 멀어졌는데
0:17 l 조회 1
러브버그 진짜 방충망 어캐 뚫고 집에 들어와있냐
0:17 l 조회 1
안경 두께 이 정도면 쓰고, 벗고 눈 크기 차이 많이 나?
0:16 l 조회 1
유니폼 입고 일하는데 직원중에 한명이 가슴이 너무 위에 있는거야
0:16 l 조회 1
마지막 드라마가 시크릿가든이었던 나에게 인생드라마 추천해줄 익..
0:16 l 조회 1
간호익 있을까??
0:16 l 조회 1
인티 업데이트 됐구나
0:16 l 조회 1
웹툰/웹소설 팁/자료 리디쓰는 둥이들!! 질문있어
0:16 l 조회 1
안될거 아는 짝사랑은 어떻게 접어?
0:16 l 조회 1
컴활 2급 실기 단기간에 딴 익 있니
0:16 l 조회 1
큐영도 드랙을하네
0:16 l 조회 1
조카 이제 한달 됐는데 미래가 넘 기대됨
0:15 l 조회 1
삿포로 여행 가본 사람??
0:15 l 조회 1
언니들아 들어와바
0:1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