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토익학원이랑 알바 둘다 첫날이었는데 토익학원 처음 다녀보니까 내가 평일 5일 다나가서 숙제가 진짜 많더라고... 알바는 수목금이고 두개 병행하다가는 토익 공부 죽도 밥도 안될거 같아서 알바 그만두는게 나을거같은데 너무 죄송해서 말을 못하겠어ㅜㅜㅜㅜㅜ 어떡하지.... 어제하루 나갔는데 오늘 못간다고 어떻게 말하지...? 이번주만 할까... 근데 오늘 숙제도 못했어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어제 토익학원이랑 알바 둘다 첫날이었는데 토익학원 처음 다녀보니까 내가 평일 5일 다나가서 숙제가 진짜 많더라고... 알바는 수목금이고 두개 병행하다가는 토익 공부 죽도 밥도 안될거 같아서 알바 그만두는게 나을거같은데 너무 죄송해서 말을 못하겠어ㅜㅜㅜㅜㅜ 어떡하지.... 어제하루 나갔는데 오늘 못간다고 어떻게 말하지...? 이번주만 할까... 근데 오늘 숙제도 못했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