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그게 바로 난데 난 신기하게 진짜 여름이든 겨울이든 감기가 어엄청 심하게 딱 한번 걸리거든 ? 근데 진짜 껴 맞추는거 아니고 이번년도 시작하고 나 지금 감기기운 있는거 같어 목아파서 일어났어 오때 소름이지? 다같이 오소소 돋아주라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연말에 또 아프면 구석에 가만히 쭈구리고 있을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와 그게 바로 난데 난 신기하게 진짜 여름이든 겨울이든 감기가 어엄청 심하게 딱 한번 걸리거든 ? 근데 진짜 껴 맞추는거 아니고 이번년도 시작하고 나 지금 감기기운 있는거 같어 목아파서 일어났어 오때 소름이지? 다같이 오소소 돋아주라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연말에 또 아프면 구석에 가만히 쭈구리고 있을게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