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옆에 줄서는거 보고도 줄안서고 가운데로 당당히 가기 뒤에 있으면 사람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들어가라고 밀기 본인집인듯 마냥 친구분들이랑 만담... 전화로 욕 크게하는거 등등 다 아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