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던 동료 있었는데 오늘부로 짤림근데 걔 진짜 일 잘했는데 (오히려 걔보다 못하는 애들 진짜 많았음)왜 짤렸지?? 커뮤니케이션 안 된다고 짤랐다던데 전혀 그런 애 아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