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키 153으로 알았는데 작년에 쟀을때엔 154나와서 기뻤거든 그리고 몸이 약해서 살 안찌는 체질인데 얼마전에 40kg 넘어서 기뻤는데.. 오늘 재니까 153.1에 39.8나와서 간호사분이 "허억 40키로도 안돼요~"하시면서 걱정하시더라..ㅠㅠ 내 나이 24살 유치원 교사.... 비루한 키몸무게..너무 슬프네 우울해져서 집가는중..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 키 153으로 알았는데 작년에 쟀을때엔 154나와서 기뻤거든 그리고 몸이 약해서 살 안찌는 체질인데 얼마전에 40kg 넘어서 기뻤는데.. 오늘 재니까 153.1에 39.8나와서 간호사분이 "허억 40키로도 안돼요~"하시면서 걱정하시더라..ㅠㅠ 내 나이 24살 유치원 교사.... 비루한 키몸무게..너무 슬프네 우울해져서 집가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