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받은것도 없고 연락 받은것도 없는데 교환 완료라고 뜨고 그래서 상품 문의 남겼는데 상품 문의에다 쓰면 알아보기 어렵다고 주문 문의 남기라고 해서 남겼는데 답 일주일째 없고 전화는 또 안받아 심지어 저 상품 판매 중단했어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