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학교들 다 떨어지면 갈 생각으로 쓸건데 먼저 발표나... 등록금 넣고 다른 학교 발표때 합격이나 예비번호 받을수 있는거지?? 그리고 그 다른학교를 등록할 때 먼저 합격했던 학교 등록금 환불시키면 되는거야?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쓴 학교들 다 떨어지면 갈 생각으로 쓸건데 먼저 발표나... 등록금 넣고 다른 학교 발표때 합격이나 예비번호 받을수 있는거지?? 그리고 그 다른학교를 등록할 때 먼저 합격했던 학교 등록금 환불시키면 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