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천원 더 싸다
중심지에서 좀더가깝다
헤어드라이기가없다....(머리말려야되는디..)
3층인데 엘레베이터가 없다
2.
2천원 더 비싸다
중심지에서 1보다 걸어서 10분정도 더 멀다
헤어드라이기 잇다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1. 2천원 더 싸다 중심지에서 좀더가깝다 헤어드라이기가없다....(머리말려야되는디..) 3층인데 엘레베이터가 없다 2. 2천원 더 비싸다 중심지에서 1보다 걸어서 10분정도 더 멀다 헤어드라이기 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