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6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일단 3개월차고 개인빵집이야.근무조건은 

 

1.8시간 풀.휴식시간 따로없음 

2.그래서 대신 빵 아무거나 먹으라고함 

3.나는 월화목금 주4일근무 

4.오픈이라 빵 포장,진열 하고 커피 팔아서 음료제조랑 손님 응대 

5.08:00~16:00시 근무 

6.한가할땐 한가하고 몰릴땐 몰리고,한달에 한번 3일 행사있어서 매출 두배일때있움 

7.주휴수당 없음 대신 시급에 500원 더 받음(2018년) 

8.매장은 나 혼자 보고 지하에서 직원들이랑 사장님이 만들어서 수시로 빵 올라옴. 

9.그래서 손님없을땐 앉아있다가도 눈치보여서 벌떡벌떡 일어나있는시간이 더 많음ㅠ 

10.내가 근무하는시간 총 매출에 시간 나눠보면(몰리는시간 이런거 안 따지고) 시간당 평균 8~9만원나옴 

 

 

올해 시급 올랐자나ㅠ 

작년에는 7530원에 +500원 해서 8000원이었는데  

올해는 8500으로 간대.. 

다른애들은 다 8시간 이틀 근무해서 주휴수당 없는거 퉁친다 쳐도 나는 일주일에 32시간 근무인데 주휴도 없고 최저 8530원 따져서 치는것도 아니고..갑자기 일 할맛 떨어진다ㅜ 

맨날 식사로 빵먹는것도 지쳐서 김밥사와서 먹는데 그것도 이제 질림ㅠㅠ 

 

익들이면 이 알바 계속 할거닝....ㅜ 

알바 많이 해봤는데 다른알바보다 한가한편인건 확실해
대표 사진
익인1
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알바구하기힘들어서 걍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기싫은데 알바자리없어서 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솔직히 나도 딱 지금 이마음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주휴수당안주는데 앉아못쉬고 눈치?많이 보이고 혼자해서 진짜 너무 힘들고 심심한데....알바자리가 없으니까 해야지ㅜㅜ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23 06.28 12:1069141 2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57 06.28 15:2577569 1
일상2주 디즈니월드 1200만원 태운다 안태운다97 06.28 19:184162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535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914 0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
5:24 l 조회 3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1
5:24 l 조회 4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3
5:20 l 조회 16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4
5:18 l 조회 33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1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4
5:15 l 조회 45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16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19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23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01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1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43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81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2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9
5:00 l 조회 65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9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8
4:58 l 조회 36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