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3개월차고 개인빵집이야.근무조건은 1.8시간 풀.휴식시간 따로없음 2.그래서 대신 빵 아무거나 먹으라고함 3.나는 월화목금 주4일근무 4.오픈이라 빵 포장,진열 하고 커피 팔아서 음료제조랑 손님 응대 5.08:00~16:00시 근무 6.한가할땐 한가하고 몰릴땐 몰리고,한달에 한번 3일 행사있어서 매출 두배일때있움 7.주휴수당 없음 대신 시급에 500원 더 받음(2018년) 8.매장은 나 혼자 보고 지하에서 직원들이랑 사장님이 만들어서 수시로 빵 올라옴. 9.그래서 손님없을땐 앉아있다가도 눈치보여서 벌떡벌떡 일어나있는시간이 더 많음ㅠ 10.내가 근무하는시간 총 매출에 시간 나눠보면(몰리는시간 이런거 안 따지고) 시간당 평균 8~9만원나옴 올해 시급 올랐자나ㅠ 작년에는 7530원에 +500원 해서 8000원이었는데 올해는 8500으로 간대.. 다른애들은 다 8시간 이틀 근무해서 주휴수당 없는거 퉁친다 쳐도 나는 일주일에 32시간 근무인데 주휴도 없고 최저 8530원 따져서 치는것도 아니고..갑자기 일 할맛 떨어진다ㅜ 맨날 식사로 빵먹는것도 지쳐서 김밥사와서 먹는데 그것도 이제 질림ㅠㅠ 익들이면 이 알바 계속 할거닝....ㅜ 알바 많이 해봤는데 다른알바보다 한가한편인건 확실해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