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ㅠㅠ 전문대 디자인과 준비중이거든... 대학 안 가려다가 취업때문에 가는 거라ㅠ 

누가 알려주라 8ㅁ8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취업할때 토익 토플 이런것두 필요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디자인은 거의 포폴이고 경력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차이 안 나?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 글구 혹시 취업할때 토익토플 필요한지 알아?? 그건 회사마다 다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그겅 회사마다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고마우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혹시 취업했다면 디자인쪽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도 전문대 디자인관련 전공이었어 완전 디자인이라기엔 약간 미디어쪽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취업은 디자인부서로 했으니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혹시 포트폴리오 준비하는 건 학교에서 알려줘? 나 하나도 몰리서ㅠㅠㅠ 그리구 4년제 말고 전문대 가서 후회하거나 그런 건 없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교마다 다를거같은데 나는 교수님이 좀 도와주신게 있어서 2학년 막학기에 취업했거든 포트폴리오는 너가 과제로 작업했던것도 다 포폴이 되니까.. 자료 다 남겨둬
애초에 지금 대학 입시생같은데 포트폴리오고 뭐고 모르는게 맞아ㅋㅋㅋㅋㅋㅋㅋ그런건 대학와서 취업준비할 학년되면 이제 겨수님들이 차차 알려주시지 보통 상담하면서
그리고 잘 모르면 교수님이랑 상담해도 돼 생각보다 당신들한테 많이 물어보러 오라고 하시더라 물론 겨수님에 따라 다르시겠지만 전문대는 보통 실무 위주로 취업을 중요시 하는지라 취업 관련해서 질문해도 확실히 도와주실거야!!
후회없냐고 한다면 후회까진 아니고 아쉬운건 있었어 4년제에서 4년동안 해야할 일을 2년안에 끝내려니 진짜 바쁘고 캠퍼스라이프를 누릴 새가 없단것?.. 애초에 과자체가 과제가 많은데 2년안에 끝내려니 더 정신없었지 교수님 눈은 높고..
그리고 4년제도 좀 좋은곳 가면 나는 그런것도 약간 자부심 부릴 요소일수있다고 생각하는게 좀 있어서ㅋㅋㅋ (남들한테 티는 안내지만) 그것도 좀 아쉽다는거? 내가 열심히 안한 탓이지만 아무튼 그런거 말고는 크게 이렇다 할건 없던것같아
난 애초에 과제에서 벗어나고 싶었고 학교 다니다보니까 이짓을 4년내내 하고 싶진 않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서ㅋㅋㅋ학교에 미련이 없었지
그리고 이건 좀 여담인데 서울예대 이런곳 아니면 굳이 전문대에 실기까지 준비할 필요가 있나 생각이 들어 나도 입시미술 해봤고 실기없이 온거라 입시미술 한 것에 대해 후회 많이 했거든ㅋㅋㅋ돈이랑 시간이 아까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길게 남겨줘서 넘넘 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대...ㅠㅠㅠㅠ서울예대 쓰긴 쓰는데 예대는 두개 쓰고 나머지는 그냥 전문대야ㅠㅠㅠ 진짜 돈 너무 아깝긴 해....그래도 실기전형있긴하구.......ㅠㅠㅠㅠ일단 한다....파들ㅠㅠㅠㅠ 넘 고마워요 익아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보통 몇시에 들어옴?
20:59 l 조회 1
가슴 모아쥬는고 큐모모가 나아 에메필이 나아??
20:59 l 조회 2
인생 잘 산 건가?
20:59 l 조회 4
마운자로 10mg 하는 익 있늠?
20:58 l 조회 2
내가 일본 여행 처음인데 비행기 터미널에 대해 알려줘ㅠㅠ
20:58 l 조회 4
진로 고민된다 어떡하지 심지어 20 후반임
20:58 l 조회 8
지금 배달음식 시키는거 오바일까2
20:58 l 조회 7
강쥐 팔베개 해달래서 팔 내주고 난 강쥐 뱃살만짐
20:57 l 조회 8
먼저 들이댔다가 까였는데 1
20:57 l 조회 6
근데 관광객 많이 오는거 진짜 좋은건 아닌듯 1
20:57 l 조회 11
코 별로 안 높은데 코쪽 T존 뚜렷한 사람 이유가 뭐야?3
20:57 l 조회 6
요즘 자영업 힘들구나
20:57 l 조회 13
요새 속보 아닌것같은데 속보라고 뜨는 뉴스들
20:57 l 조회 9
가방 어떤게 나아1
20:56 l 조회 16
승무원이거나 승무원잘알 있어???
20:56 l 조회 8
개랑 고양이랑 말이 통해?
20:56 l 조회 10
회사에 신입 들어왔는데
20:56 l 조회 19
사주팔자 년주월주일주시주 로 알려주니까 잘보네, 예를들어 20xx생이면 임오년 이라던가 만세력 한자로적어서물어보기5
20:55 l 조회 30
흐 레버리지 들어갔다
20:55 l 조회 9
크로스핏 시작 2주차 넘 재미씀2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