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골반? 허리? 그부분이 너무 아파서 왼쪽다리로 중심을 못잡겠음 걸을때 왼쪽 바닥에 닿으면 오른쪽 띄어야되잖아 ㅅ근데 그러면 겁나 아파서 다리에 힘이 풀릴거같아 나 왜이래.. 생리 하려고 그런거같기도한데 지금 예정일 10일인가 지났거든?ㅠㅠㅠㅠ 생리는 안하는데 허리도 아파.. 병원을 가봐랴되나 오른쪽 어깨도 아픔;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왼쪽 골반? 허리? 그부분이 너무 아파서 왼쪽다리로 중심을 못잡겠음 걸을때 왼쪽 바닥에 닿으면 오른쪽 띄어야되잖아 ㅅ근데 그러면 겁나 아파서 다리에 힘이 풀릴거같아 나 왜이래.. 생리 하려고 그런거같기도한데 지금 예정일 10일인가 지났거든?ㅠㅠㅠㅠ 생리는 안하는데 허리도 아파.. 병원을 가봐랴되나 오른쪽 어깨도 아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