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2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9
이 글은 7년 전 (2019/1/05) 게시물이에요
올영에서 파는 더블유 드레스룸 복숭아 향 그냥 그 액체를 들이마시는 기분 이프로 맛 전혀 안난당
대표 사진
익인1
천도복숭아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이프로는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쓴 이프로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도 통조림맛임 황도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복숭아의 눈물 한방울 들어간 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적으로 넘 밍밍하고 셔서 별루였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별로 여써....노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복숭아 통조림 물 맛ㅠㅠㅠㅠㅠ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달달-만 하고 복숭아 향나고 그렇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짱짱 조아하는데 넘 맛있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이로이스...?? 올리브영에서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로하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진짜 맛있음 그거 먹고 이프로 먹으면 이프로는 복숭아 껍질만 담궈놓은 맛이고 그건 과육 즙 짠 달달구리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른복숭아음료들이랑 차이를모르겠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난 맛있던데 근데 너무 비싸서 못사먹겠더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내 입맛엔 안 맞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물복숭아를 담갔다가 뺀 물을 마시는 느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약간 텁텁한 맛까지 완벽하게 똑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방향제 맛임... 노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복숭아도 맛있긴 한데 귤맛이 진짜 대박이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맞아 난 오렌지는 맛나더라 굿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처음 일본 복숭아물 먹을때 기대 엄청 했는데 기대했던 맛이 아니여서 놀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짖짜 별로였음 왜 먹지 싶은 그런 맛...(((내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짱맛... ㄹㅇ이게 복숭아지 하는 느낌 진짜 복숭아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레몬맛이 최고얌... 근데 난 복숭아도 좋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복숭아 껍질 물이랑 씹어먹는 맛.../ 복숭아 껍질채로 씻은 물 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마트24에서 파는 복숭아물 맛있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복숭아도 맛있는데 귤맛이 진짜 맛있어!! 복숭아는 조금 인조적인 맛이 나는데 귤은 그런거 하나도 없다.... 차갑게 먹으면 진짜 최고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포도맛이 젤 맛있ㄴ었어 귤맛 저리가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인짜 시원한 물 사서 마셨는데 난 딱 천도 복숭아 향 마시는 기분이라 짱 좋았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 먹을 바엔 GS25 복숭아 녹차 먹는 게 더 낫겠더라 생각보다 노맛이였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거 멜론소다맛먹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맛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징짜 마시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레몬맛도 맛있엉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로하스 생각보다 내 취향 아녔음 다들 맛있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좀 안 단 이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이마트 복숭아 워터가 맛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 배물 진짜 탱크보이맛 나... 맛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열자마자 천도복숭아 향 확 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프로보다 훨씬 맛있던데... 나 일본에 ㅆ을때 그물만 마심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복숭아 앙했을땨 나오는 단맛을 때려부운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프로는 딱 이프로의 복숭아맛이고 이로하스는 100프로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ㅇㅈ 나도 항상 그 야기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어디서 일본 녹차라떼 팔길래 먹어봤는데 약간 향수 맛이더라 녹차향수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난 너무 맛있던데..ㅠㅠㅠㅠ리얼 복숭아맛 짱맛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일본살던 익인데 이로하스 요구르트맛 있었는데 너무 잘팔려서 전국적으로 품귀여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로하스 요규르트 짱맛
일본여행가서 반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로하스 요구르트맛도 있어?
썬토리 요구르트맛은 먹어봤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딱 호로요이 알코올 빠진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바나나물 그것도 있는데 맛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이거 뭔지 알려줄수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복숭아물 처럼 바나나맛 나는 물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로하스 맞아?? 이번에 일본가는데 먹어볼려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웅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복숭아 즙을 물에 탄 맛인데 그냥.. 난 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한국에 전혀 없는맛임...하 냉장고 한켠을 이로하스로 채우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넘 마싯더라 일본 갈때마다 하루에 두개는 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노브랜드 맛있어서 먹었는데 그거 먹고 비교불가하다는걸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냥 천도복숭아캔에 있는 단물에 그냥물 1리터짜리 섞어마시는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로하스 딸기맛 절대 먹지 마 절대...!!!!!!!!!!!!!! 복숭아는 이프로보단 맛없어도 먹어줄만 했는데 딸기는 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공항에서 사 먹었는데 진짜 아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엇 나두 동전 좀 남아서 공항에서 사 먹었다가 식겁하고 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ㅋㅋㅋㅋㅋ 나도 짤처리할라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홋카이도에서 블루베리인가 뭔가 그런 류 홋카이도 한정이라 사먹어 봤는데 뭔가 복숭아물보다 맛 진했음 근데 공항 리무진에 두고 내림... 신주쿠까지 잘 갖고 왔는데 집에 와서 없어서 기억을 더듬어보니ㅠㅠㅠㅠ 맛있었는데ㅠㅠㅠㅠㅠ 흑흑규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로하스 직구로 박스채시켜먹었었는데 ㅜ 한국넘비싸 완전시원하게 해서 마시면 완전 맛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프로 안먹는데 일본가면 그거만 마심ㅋㅋㅋㅋ 여름에 한참 걷다가 이로하스 자판기에서 뽑아서 짱시원한거 먹으면 크으으... 물론 겨울에 먹어도 마싯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천도복숭아맛이야 진짜 ㅠㅠㅠ 일본 여름에갔을때 편의점에서 엄청 시원한 이로하스먹으면 꿀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헉 난 꿀맛탱이라 갈때마다 필수로 먹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단 거 좋아해서 노브랜드 복숭아 물이 더 맛있도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여름에 여행갔을때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 겨울엔 안땡기고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난 그거 천도복숭아 손으로 우곽! 하고 짜낼 때 나오는 즙맛 같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짱맛있어 너모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최고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난 이로하스 이프로보다 좋았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는 이마트 복숭아물은 너무 화학적인 맛? 나서 싫어...이로하스 짱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로하스 딱 천도복숭아맛이던데 다 필요없서 그냥 천도복숭아 맛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맛있던데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54 l 조회 1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
1:54 l 조회 1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54 l 조회 1
LCK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2
스레드보니까 우파들 났구나 2
1:52 l 조회 13
고양이 잘알 익들 있어?5
1:52 l 조회 13
와 히키 생활 오래하면 사람이 맛이 가나봐2
1:52 l 조회 16
내 지인 인티 하는거 다아는데 모르는척 하는중 ㅋㅋㅋㅋㅋ3
1:51 l 조회 27
휴가 좋은거구나
1:51 l 조회 5
하 예민해서 짜증나ㅜㅠㅠㅠ... 이불을 바꿧는데 잠이 안 와2
1:51 l 조회 12
남녀 섞인 회식자리에 눈에 띄게 예쁜 친구 안부르는 여자들 심리
1:51 l 조회 15
아 배고파!!!!!!!!!!!
1:50 l 조회 3
너무 끌리는 사람을 생전 처음 봤는데 통제가 안돼2
1:50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나는 꾸꾸고 남친은 대충 올블랙으로 입음5
1:49 l 조회 31
나 아줌마 아저씨들이랑 노래교실 하거든
1:49 l 조회 15 l 추천 1
트위터 번역 활성화되고 확실히 세계교류 잘되는데
1:49 l 조회 4
뭔가 영화볼 때 교과서격인 작품은 손이 잘 안가
1:49 l 조회 2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2
1:48 l 조회 62
갑자기 집에 거미 2마리 발견함 뭐지 진짜12
1:47 l 조회 37
니네가 판단해주ㅏ봐;10
1:4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