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4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지금 너무 충격받고 손떨려 

이거 정상 아닌 거 맞지? 

 

 

그 앞에 분위기가 어땠냐면 걔가 샤워했다길래 윗통 살짝? 보이는 셀카는 보냈었거든 그래서 내가 섹시하네 ㅋㅋ 했더니 에라 모르겠다 이러고 갑자기 동영상 보냈어ㅠㅠ 

 

 

 

나니까 보여준거래... 

 

 

+) 내가 삭제해달라고 하니까 바로 삭제도 해주고 미안하다고도 했는데 ㅜㅜㅜㅜ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어ㅠㅠ  

내가 진짜 의지 많이 했던 애라 ㅠㅠ 조금 배신감도 들고 그래ㅠㅠ
대표 사진
둥이1
??????? 사귄지 얼마나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그걸 왜; 아무말 없이 하나 보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 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한테 보냈다고??안전이별 해야될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갑자기 그랬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랑 평소에도 그런 대화 많이 했으면......... 쓰니가 싫으면 이런거 당황스럽고 싫다고 보내지말라그래 안전이별이란 말이 나올만큼 심각한일은 아님 연인사이에 그런거 보내는커플도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황스럽고 싫다고 그러니까 진짜 미안하다고 너한테 처음 보낸 거라는데 ㅜㅜㅜㅠ 둥이가 보기엔 어때?,,, 오늘 이거 빼곤 공부도 잘하고 진짜 멀쩡했던 애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남친이랑 진도끝까지나갔어? 그럼 진짜 쓰니가 좋아할줄알고 보냈을거야....... 쓰니가 윗통깐사진보고 섹시하다고도 했으니........... 쓰니한테 미안하다고 사과했으니까 잘 마무리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둥이아 잠깐만 ㅠㅠㅠ 내가 수줍음이 진짜 많아서 진도는 별로 못나갔었거든 ㅠ 그래서 텍스트로만 수위 있었어ㅠㅠ

아 그리고 얘가 내가 충격받았다고 하니까 어잡히 알게될거 ... 이거 보나고 미안하다는데 역시 헤어져야 하나?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 진짜 내 기준 전혀 헤어질일 아니거든ㅠㅠㅠㅠ 평소에도 야한대화 했었으면 진짜 남친이 쓰니가 좋아할줄알고 보낸걸거야 결정적으로 남친이 미안하다고 했잖아!! 어차피 알게될거라는것도 이미 야한대화도 많이 하고있으니까 나중에 관계도 가질거고 그러다보면 쓰니앞에서 보여줄수도 있다고 생각한거같아서 그런거같은데...... 나도 남친이 그런적있는데 내가 이런거 싫다니까 바로 미안하다고 하면서 그 담부턴 되게 조심해줬어 이거 하나만보고 헤어져야지 하고 마음먹는건 진짜 아닌거같아 다들 익명이고 넷상이라 헤어지라는 말이 쉬운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ㅜ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ㅠㅠㅠ 오늘 저거 빼고는 너무 괜찮았던 애라 ㅠㅠ공부도 잘하고 좋은 말도 자주 해주고 나 힘들어 할 때 위로도 많이 해줬던 애라 의지도 엄청 하고 있었거든 근데 오늘 저 일 때문에 당황도 하고 다들 안좋은 반응 보이니까 진짜 헤어져야 하나 고민 하규 있었어ㅠㅠ 근데 진짜 쉽진 않았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글쓴이에게
다른 둥인데 일단 사과했으니 나같으면 넘어가구 다음번에도 비슷한 일 있으면 이별고려해볼것같아... 처음이면 둥이 성격을 모르니 보낼수도 있다고 생각해ㅠㅠ...연인끼리는 생각보다 많은걸 하니까...ㅠㅠㅠ 그치만 싫다고 분명히 말했으니 앞으로 둥이의 의견을 얼마나 존중해 주는지 보는게 좋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에게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 근데 계속 내가 충격이다... 손떨린다... 너 이런앤줄 몰랐다..이러니까 남친이 처음엔 미안하다고 하니까 어차피 알게될텐데 너무 심하게 과민반응하는 거 아니냐고 그러는데.... 애도 내가 너무 그러니까 빡친 거 같아....둥이가 보기엔 어떻게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글쓴이에게
음...내가 둥이가 아니라 정확한 평소 성격이나 행동, 가치관을 알순 없지만 내생각에는 남자친구 감정이 당황》합리화》화남까지 간것같다ㅠㅠㅠ.... 둥이가 그런걸 받아서 당황했듯, 남친도 둥이 반응에 당황했을지도 몰라. 누구나 궁지에 몰리면 당황하니까... 그렇다고 남친을 무조건 이해하라는건 아니고, 당장 둥이가 헤어져야겠다고 마음 먹은거면 상관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난 좀 더 두고봤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32에게
그러니까 요지는, 연인 사이의 정답은 없고 둥이가 괜찮으면 괜찮고, 안괜찮음 안괜찮다는거야. 둥이 이해할수 있는 범위면 경고는 했으니 한번 봐주는거고, 둥이,이해할수 없는 범위면 그냥 끝내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3에게
와 진짜 고마워 ㅠㅠㅠ 다 맞는 말 인 거 같아 너무 혼란스러웠는데 고마워 일단 두고봐보려고ㅠㅠ 답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ㅠㅠ 둥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둥아 좀더 지켜보고 결정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많이 당황스러웠지ㅠㅠ 너무 걱정하지 말구, 대신 잘 지켜보고 그때 확실히 결정해도 될거야. 너무 걱정하지 마. 가치관 차이일 수도 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진을 보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동영상 ㅠㅠ 진짜 미쳐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너무당황스러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원래 야한 카톡 많이 하는 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금 수위가 있었긴 한데 막 저런 사이까진 전혀 아니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근데 ㄸ 은 아닌 것 같다 둥이 상상하고 했다고 생각하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ㄷ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ㅏ.. 난 좀 아닌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안전한 이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뭐지 보내달라고도 안했는데????????
좀많이 이상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앞에 분위기가 어땠냐면 걔가 샤워했다길래 윗통 살짝? 보이는 셀카는 보내서 내가 섹시하네 ㅋㅋ 했더니 에라 모르겠다 이러고 갑자기 동영상 보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너무 갑작스럽긴한데
그냥 잘 설명하면 앞으로 조심할거같아 나도 남친이랑 야한 농담 장난 많이 치는데 수위있는 이야기는 항상 아슬아슬하더라고 선 넘는다싶으면 말하면 조심하더라
헤어질 생각이 아니고 아직도 그 사람이 너무 좋으면 불편하다는 거 꼭 말해 나중에 더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생각보다 너무 안좋은 반응들 밖에ㅜ없고ㅠㅠ 다들 헤어지라해서...ㅜㅜㅜ 자꾸 흔들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는 솔직히 헤어질 정도까지는 아닌거같아 내 남친이 그랬다고하면 난 괜찮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상해 그거 야한거 보내고반응 즐기는거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망갓,,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는 충격먹을거같아ㅠㅠ 난 남친이랑 관계도 했지만 그래도 카톡으로 남친 딸치는거 보면 정이 떨어지다 못해 없어질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걔너한테 보내고 지가 흥분하는가아냐? 와 진짜 그만두길.. 소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내기준 별거아니지만..
쓰니가 잘생각해서 얘기하길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싫으면 왜 보내냐고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는 스킨십에 정말 관대한 사람이지만 이거는 약간 정뚝떨... 더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약간 드립실패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ㅠㅠ 더 자세히 설명해 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동영상 길이는 얼마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진도 다 나간 사이고 원래 그 쪽으로 얘기많이 한 경우면 잘 모르겠는데 솔직히 지금 쓰니생각=내생각 느낌이라서 나는 진짜 충격많이 먹을거같음..,, 싫다고 일단 얘기했으니까 다음에 이런일있으면 그때는 헤어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조금 두고 봐도 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쓰니가 달라고 한 것도 아닌데 그랬다고?? 진짜 이상하고 배려없다.. 그리고 그런 상황에서 쓰니가 당황스럽고 기분 안좋았으면 그것도 성희롱,성추행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였으면 당황했을것같아 진도도안나갔는데 읭스럽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텍스트로 수위있는거하고 같나 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진짜 변태ㅅㄲ라고 욕박고 헤어졌을 것 으............ 둥아...... 둥이가 그 분 많이 좋아하는 거 같은데 난 쥼 아닌거 같아...그걸 카메라로 왜 찍고 왜 보내.....? 난 진도 다 나간 사이에더 그럼 정.떨어짐 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진도도 안나갔는데
그런다고...?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아니...뭐야... 정상적인 행동은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헤어지는구 추천... 나같았으면 바로 차단 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한달이니까.. 충격 먹을만한데 나는 헤어질 일 아닌 거 같음
충격은 먹었긴한데 정이 떨어지면 점점 헤어질거고
이 일 때문에 바로는 안 헤어질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3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빨리 헤어지라고 안좋은 얘기밖에 없길래 자꾸 흔들려서ㅠㅠ 그냥 이건 사람마다 성향이나 가치관이 달라서 그런 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아무튼 누가 뭐라고 해도 너 일이잖아
사람들이 대신 살아주는 것도 아니고
가치관이 다른거야 너가 용서할 수 있으면 하는거지 !
너가 나중에 봤을때 용서를 해준게 후회될 것 같으면 헤어지고 헤어지자고 한게 후회할 것 같으면 용서해줘
되게 의식의 흐름대로 적긴했는데 잘 생각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여기 있는 말은 참고용지 쓰니가 결정해야하는 답안지가 아니야 ! 쓰니 남친은 쓰니가 제일 잘 아니까 잘 생각해보고 판단하는게 좋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나같으면 온갖 정 다떨어질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오... 쫌 띠용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나 같으면 헤어졌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개 주라고 한 것도아닌데 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난 안전이별 추천 .. 섹시하단 말 한마디에 그걸 왜 보내 .. 평소에 진도도 안나갔는데 그러는건 상대 배려를 너무 안한거다 나는 무서울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진도 별로 안나갔는데 그런거 보냈다는건 쓰니랑 진도 더 나가고싶어하는게 너무 눈에띄어서 내가 너라면 헤어질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헐... 쓰니 괜찮니...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와 그건 좀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허걱 너무 당황스러운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나같음 ㄹㅇ 갑자기? ㄹㅇ 놀라긴 하겠지만 이별사유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이유 물어봐도 될깡??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 나는 진짜 시러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할 아니 진도 안나갔다고??? 그럼 정상은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윽....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당황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나같아도,, 별로일 듯 ,, 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당황할만했다ㅠㅠㅠㅠ그래도 조심해달라고 얘기하면 될거같아! 헤어지는건 너무 섣부른 판단인거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엥 나는 진도 끝까지 나갔고 사귄지 2년됐는데도 그런 영상 보내면 화낼것같은데 일단 원하는지 확인도 안했고; 그걸왜보내지... 물론 가치관 차이이지만 싫은건 싫다고 제대로 표현하고 앞으로 그걸 얼마나 잘 지켜주는지 확인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와 진짜 소름돋아 그걸 왜찍어... 쓰니한테 보내려고 처음 찍은게 아닌거잖아 그걸 찍는다는거부터가 정상이 아님 혼자하는거 찍어서 뭐하게? 누구 보여주려고? 어디 올리려고? 그거 아니면 그거 보면서 혼자 흥분하나? 그럼 여친이랑 할 때도 찍고싶어하겠네? 나같음 뒤도안돌아보고 헤어짐 나한테 뭐라하면 성희롱으로 고소한다고 할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나랑남친이랑 거의 1년됐고 할거 다했는데도 그런거 보내면 그순간 정 파사삭일거 같은데 한달이면 정들기 전에 헤어져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당황할 거같기는 한데 내 남친이그러묜 좋을 듯ㅋㅋㅋ나도 변태라 헷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22:25 l 조회 4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1
22:24 l 조회 4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
22:24 l 조회 7
이거 상대 호감 같아? 9
22:13 l 조회 27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34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5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9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77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51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45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8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31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0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92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51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42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30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