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향수 뿌렸는데 너무 좋아서 킁킁하게된다ㅋㅋㅋㅋㅋ 내 주변 친구들도 다 인정했어ㅜ 이거 꼭 써봐ㅜㅜㅜㅜㅜㅜ 머리아픈 비누향 아니고 진짜 상큼한 비누향! 나는 일본에서 샀는데 이제 한국 드럭스토어에도 파는 것 같더라구💙
+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 💙
| 이 글은 7년 전 (2019/1/08)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오랜만에 향수 뿌렸는데 너무 좋아서 킁킁하게된다ㅋㅋㅋㅋㅋ 내 주변 친구들도 다 인정했어ㅜ 이거 꼭 써봐ㅜㅜㅜㅜㅜㅜ 머리아픈 비누향 아니고 진짜 상큼한 비누향! 나는 일본에서 샀는데 이제 한국 드럭스토어에도 파는 것 같더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