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74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랜만에 향수 뿌렸는데 너무 좋아서 킁킁하게된다ㅋㅋㅋㅋㅋ 내 주변 친구들도 다 인정했어ㅜ 이거 꼭 써봐ㅜㅜㅜㅜㅜㅜ 머리아픈 비누향 아니고 진짜 상큼한 비누향! 나는 일본에서 샀는데 이제 한국 드럭스토어에도 파는 것 같더라구💙 

비누향 좋아하는 익들있니💙 내 인생향수 추천해줄래!!!!!!!!!!! | 인스티즈 

+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 💙
대표 사진
익인1
허억! 코튼이랑은 다른 느낌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코튼향도 좀 무거운 느낌들어서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상크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쓰앵님 이름이 무엇인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억 잠깐만요 일본에서 시향해보고 충동구매한거라 이름을 몰랔ㅋㅋ큐ㅠㅠㅠ 서치한번 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감사해여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쿠아사봉같은거면 좋겠다 고마워잉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이 무엇인가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름이 궁금해요 쓰앵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라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이랑 가격이 궁금므합니다 쓰앵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이에오💙 보니까 한국에서는 3만원정도 하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야 혹시 클린 웜코튼 향 알아?!!! 내가 좋아하는 비누행인데 혹시 알면 비슷할까해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딴 익인데 클린웜코튼이랑 전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려주세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이에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글자 검색하자마자 바로뜨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바로뜨넼ㅋㅋㅋㅋㅋ 유명한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ㅠㅠ 쓰니 찾아서 알려주고 고마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속력 어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향수를 많이 안써봤는데 내가 쓰는 향수 중에서는 제일 좋은 것 같아!! 어디선가 은은하게 자꾸 향이 돈닿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머멈 정보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앵님 슼합니다 삭제하지말아주세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에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올리브영에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저거 노란색스티커붙은거 사서 썼는데 지속력이 별루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곡 다른 향 궁금했는데 노랑색은 무슨 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선생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옷 쓰나 나 비누향 짱조아해 !곧 일본가는데 일본 드럭스토어가면 팔아???오디서삿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돈키호테에서 1년전에 샀었당!! 한국에선 3만원 정도에 파니까 가격비교해보고 사자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슼할테니까 지우지 말아주세요 쓰앵님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음주에 일본가는게 슼할게!!!!지우지말아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크랩해갈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진짜 좋더라ㅠㅠㅠㅠ 올영에서 시향해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슼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앵님 저도 슼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내가 두 통째 쓰고 있는 향수 ㅠㅠㅠㅠㅠ 드디어 이거 쓰는 사람 찾았다!!!! 클린코튼은 빨래비누향이라면 이건 샴푸냄새같은 비누향이야 진짜 엄청 좋아 ㅠㅠㅠㅠㅠ 클린코튼향 진짜 싫어해서 진짜 비누냄새 찾을라고 찾다가 찾은 향수인데 인생템,, 쿠쿠 레르드사봉 이노센트타임 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맞아 진짜 샴푸향 같아 나 이거 막 머리에도 뿌리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제 후쿠오카에서 귀국했는데.... 심지어 드럭스토어에서 저 향수만 세번 봐서 살까말까 고민하다 모두 샘플 다 떨어졌길래 포기하고 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시향 해봤으면 나처럼 충동구매했다ㅜㅅㅜ 나 시향해보고 고민하면서 매장 돌다가 다시 갔잖앜ㅋㅋㅋ 한국도 비싼편 아닌 것 같으니까 한국에서 사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앵님 슼하겠습니다 지우면 안돼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마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워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거 지속력,..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많이 뿌려서 그런가..?!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격두 갠춘타!!! 시향해바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한국에 이제 팔아??? 내가 알던때만해도 안팔았었는데.....그래서 포기했던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년에 샀을 땐 한국에 없었는데 지금 보니까 드럭스토어에 파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롭스에서 많이 봤는데 올영에도 판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전이라 기억이 안난다ㅜㅅㅜ 한국도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서 비슷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슼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맞아 저거 향 좋더라ㅠㅠㅠ 롭스 가면 맨날 맡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본 사는 익은 살 향수가 늘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일본 사는구나 부럽다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한국 사는 사람이 부러워 먹을 거랑 화장품 덕분에... 여하튼 귀여운 선배가 있어서 버티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에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흑흑 서로 바꿔먹고싶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소곱창에 얼큰한 국물들 떡볶이를 생각하면... (눈물) 여하튼 좋은 향수 정보를 언었다 마침 사고 싶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6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오면 꼭 먹자...💙 향수도 꼭 사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글쓴이에게
좋아 난 한국 립도 사고 싶던데 (코덕) 쓰니도 나중에 놀러와서 맛난 거 많이 먹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본에서는 얼마정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전에 사가지구 기억이 전혀 나지않아ㅜㅅ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옹! 내가 더 알아보고 가서 시향도 해보고 해야겠다! 좋은 향수 추천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슼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낼 시향하로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고마웡 동생 사줘야징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일본가서 맡아보고 사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거마워 (⁎⁍̴̆Ɛ⁍̴̆⁎)(⁎⁍̴̆Ɛ⁍̴̆⁎)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오 일본가는데 시향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허엌 나 비누향 짱조아해 헉헉 ㅠㅠ 슼하고 나중에 사야지 고마웡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슼할게 쓰니 지우지 말아죠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러간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고민 상담 영상 처음 봤는데
15:48 l 조회 1
주식 이야기 관련 필터링 단어 추천 좀
15:47 l 조회 7
공시 내년에 칠 사람들 있어?
15:47 l 조회 4
금공 인턴 중인데 질문 받아
15:47 l 조회 5
잘생긴 남자들의 눈모양이 너무 탐나4
15:46 l 조회 15
하닉 다시 300 갈까ㅠㅠㅠ2
15:46 l 조회 33
신입 입사 고민중… 의견 필요해!!
15:46 l 조회 7
나 컴활 1급 계속 떨어지는거 개킹받아서1
15:46 l 조회 12
삼하 빼고 나머지 걍 지구 내핵 뚫고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6 l 조회 26
웃기다 어제까지만해도 도약계좌깨고 적금깨고 한다더니1
15:46 l 조회 25
제발 같이 우리아빠 응원 좀 해주라 잘이겨낼수있게 2
15:46 l 조회 21
기타 이혼하게 된 친구한테 안부 연락하고 과일 보내주면2
15:46 l 조회 9
근데 진짜 애만안낳으면 모든게 해결되는거같네2
15:46 l 조회 24
주식 하닉 다시 300은 갈까
15:45 l 조회 28
와 진짜 주식 알수없는게2
15:45 l 조회 45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이닉스 주가 알 수 있으면 그럴거야?3
15:45 l 조회 15
남녀무리 여행가면7
15:45 l 조회 27
하이닉스 내일 200 가면 댓글 깊티 쏜다!1
15:45 l 조회 15
서브웨이 먹으면 손에서 소스냄새가 빠지질 않네 2
15:45 l 조회 15
하닉 떨어져도 저번주 가격이라는데 다른 종목까지 들고있는 나는...?2
15:4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