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여드름이 중학교때부터 낫는데 지금 성인인데 아직도 남 홍조도 있고 똥손이라 화장 잘 하지도 못해서 커버도 잘 못함 뭔짓을 해도 여드름이 나서 그냥 사는중 취업하면 피부과에서 살아야될듯 이번생은 아무래도 망한것 같음
| 이 글은 7년 전 (2019/2/11) 게시물이에요 |
|
펑 여드름이 중학교때부터 낫는데 지금 성인인데 아직도 남 홍조도 있고 똥손이라 화장 잘 하지도 못해서 커버도 잘 못함 뭔짓을 해도 여드름이 나서 그냥 사는중 취업하면 피부과에서 살아야될듯 이번생은 아무래도 망한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