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에타보고 나서야 아 이게 신천지였구나 하고 깨달은 거야 전부 다 ㅠㅠ 개강하고 총 2번 걸려봤는데 한번은 미술 공모전이고 한번은 카페창업이였거든?? 미술 공모전은 약간 신천지 같길래 카톡 온 뒤로 그냥 읽씹하고 끝났는데 카페창업은 진짜 몰랐어.. 둘 다 3-4학년인데 지원금주고 과제로 한다고 그러더라구 공모전은 그냥 말 그대로 미대생인데 졸업작품 어쩌고 하면서 영감받게 에피소드 좀 말해줄 수 있냐 그러고 카페는 자기가 경영학과인데 이번 과제로 이색카페에 대해 조사하고 직접 잠시 운영해본다고 슬라임카페나 만화카페 이런 것들은 확 뜨고 서서히 줄고 있으니 힐링 카페로 생각중이라면서 연애 인간관계 진로 등등 생각중인데 혹시 요즘 제일 고민거리가 뭐냐는 식으로 물어봐 ㅠㅠ 되게 자연스러워 나도 진짜 몰랐어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