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156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3
이 글은 7년 전 (2019/4/07) 게시물이에요

뽝친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체크카드로 결제 못해?? | 인스티즈 

게임 결제하려고 하는데 안됨ㅠㅠㅠ 겁나 짲응...
대표 사진
익인1
아닌데? 나 완전 잘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혹시 그럼 이 카드로는 안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비자 표시된 카드는 아무 은행가서 만들어달라하면 돼?? 내가 잘 몰라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앙돼 머스터카드나 비자카드 만들어야하는데 대구은행엔 잘 없어
신한체크카드 대구은행 연동가능해서 만들수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 어렵다...ㅠㅠㅠㅠ 그럼 국민은행은 되지?? 근데 나 빠른 01이라 아직은 미자인데 비자카드 만들 수 있는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체크카드이면 상관없을거같은데 국민은행 통장있으면 국민은행가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고마워!!! 이 참에 국민은행 통장 만들러 간다ㅎㅎ... 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요새 통장만들기 까다로워서 증명서류 없으면 월 30만원 이체 제한 걸린다!! 이거 알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 증명 서류는 뭐야..? 동사무소에서 뽑아달라고 하면 되는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카 잘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자 카드 아닌거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외결제 가능카드 아닌 거 아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자카드 아니면 안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자카드는 아무 은행가서 만들어달라하면 돼?? 내가 잘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자, 마스터 카드 아니면 안된다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행이나 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한 다음에 해외겸용으로 변경하고 싶다 하면 될 거야! 은행 직접 가도 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드가 국내전용, 해외겸용이 있는 거로 아는데 모든 카드가 그런지는 모르겠어 ㅜㅜ 은행 간 다음에 원하는 카드로 변경하고 싶다고 해! 어차피 계좌는 있으니까 금방 바꿔줄 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비자가 있는 카드로 변경하고 싶다고 말하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그 해외승인 브랜드가 비자, 마스터카드 등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비자카드 아니어도 나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비자아닌데 하는데 주소입력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자나 마스터카드 아닌데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자아니고 마스터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머 익스프레스?이런거일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래서 그담날 바로 은행가서 만들었다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은행은 아니지?ㅠㅠ 대구은행은 비자 있는 카드 만들기 힘들다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간에 회색이 대구은행 영플러스 마스터카드야!! 가서 만들어달라하면 너 원래있던통장에 카드하나 더만들어줘!! 서류 필요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 원래 맨위에꺼 쓰다가 아이폰결제할라고 마스터카드 만들었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정말 고마워ㅠㅠㅠㅠ 혹시 마스터카드 만들러 가는 데 가지고 가야할 거 있었어? 예를 들어 통장이라던지 서류라던지 민증이라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민증!! 그냥 가가지고 저카드 만들고싶다고 원래통장에 하나만들어달라구해!! 그럼 알아서 해주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정말 고마워!!! 부귀와 행복만 누리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웅!! 나 사진 삭제해도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오 예스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뱅 있으면 카뱅 체크카드 해외겸용으로 해 그럼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마스터카드나 비자카드만 되는거아냐? 유니온페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만 됑용 아이폰 해외결제긔☺️ 준비물 가장 정확한건 익인이가 원하는 은행에 전화해서 뭐 필요한지 물어보는거~~ 그리고 굳이 힘들지 않게 카뱅이네 케뱅을 만들면 집으로 배송도 해주고 편햇 ㅓ좋아 케이뱅크 네페 카드 적립금도 쌓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이뱅크는 어떻게 만드는지 대략 설명해줄 수 있을까..!! 은행 가서 만드는 건 아닌 거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은행가서 하기 귀찮지 ㅠ 네이버 페이 케뱅은 http://campaign.naver.com/event/kbank-x3/201904 여기서 일단 이용약관 동의하고 하면 되는데 쓰니가 한달에 24만원정도를 이 카드로 꾸준히 지출할 계획이면 이게 적립금 1.2퍼 쌓이는거라서 좋고! 아니라면 https://m.pay.naver.com/send/m/card/apply 여기서 당월실적 제한없는 네페 신한카드 만들어도 좋을듯! 근데 후자는 카드에 비자가 안적혀있어서 잘 모르겠구 케뱅꺼는 내가 쓰고있는데 해외결제 돼! 나 아이폰도 ㅇ걸로 돌려놨엉 카뱅처럼 인터넷뱅킹 무료인거같더라 네이버로 위 주소에서 신청하면 돼! 그리고 발급받고 신용등급에 이상없더라! 신용카드만 아니면 되는가봐 아니면 다른 쳌카도 좋은거많으니까 따져보고 하는게 좋을더가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무 늦게 댓글 달았지ㅠㅠ 정말 고마워!!!! 짱 체고!👍👍❤️ 케뱅 앱 깔고 신청했어 그러면 나중에 카드가 오는거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웅 나 주말빼고는 이틀만에 온듯! 노랭이 했는데 넘 기야어 \(T∇T)/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에게
ㅋㅋㅋㅋㅋ 나는 핑꾸핑꾸 카드했다!! 진짜진짜 고마워! 번영과 부귀를 누리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쓴이에게
히히 쓰니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할수있는디??왜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체카도 마스터붙은 체카는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저래서 전화해서 비자붙은걸로 바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래서 17살 때 은행가서 해외결제되는 카드로 바꾸고 싶다고 발급해달라고 그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은행에 가거나 전화하기 귀찮다! 그러면 네이버페이 사용하면 네페 체크카드 만들때 비자로 만들면 돼!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2-3일 뒤에 체크카드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은행 가기 귀찮아서 네페 포인트 모을겸 그냥 비자로 신청해서 입력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스터나 비자카드로만 됨!!! 그래서 나도 체크카드 다시 만들었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와,,,, 카드 잘 알익들 엄청 많다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1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
17:37 l 조회 2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5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2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9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5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
17:35 l 조회 10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8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5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1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3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4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3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39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3
17:31 l 조회 31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