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193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7
이 글은 7년 전 (2019/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는데 내가 빨리 스킨십 진도 나가고싶어서ㅠㅠ (나 여둥!) 

애인이 연하에 둘다 쑥맥이어서 볼 뽀뽀도 한달정도 걸릴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첫뽀뽀 언제했고 어떻게 했는지 알려쥬세여.
대표 사진
둥이1
벤치에 앉아서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전남친이 얼굴 잡고 뽀뽀 했어 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서 자기도 모르게 했다고 하고나서 미안하다고 그랫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혹시 불쾌했니..? 나도 뭔가 박력있게 해주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너무 좋았어 ㅋㅋㅋㅋㅋ 연애초반이니까 다 설레고 조심스럽잖아..ㅎㅎ 너 둥도 분위기랑 타이밍 보고 먼저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한번 써먹어볼게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룸카페....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곡.. 룸카페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첫만남ㅋㅌㅋㅋㅋㅋ입 말고 볼이지만.. 두번째 볼 때 입뽀뽀 사귀기 전에 다 하고 사겨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 둥이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사귄 첫날 술먹고 남친이 취해서 집 데려다주는데 남친이 집앞 골목에서 뽀뽀하고 도망가더라ㅋㅋㅋㅋ그 이후에는 맨정신일때도 계속 한거같아ㅋㅋ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꺄 너무 귀엽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룸카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룸카페 핫플이군.. 다음 데이트 장소는 룸카페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생일날에! 밤 11시50분쯤에 자취방앞에 도착해서 얘기쪼끔하다가 오늘 고마웠어 하고 들어갈려는데 뽀뽀해써.. 나중에 알고봤더니 일부러 시간도 노린거라면섴ㅋㅋㅋㅋ 생일선물중에 하나였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귓속말 할거있다고 얼굴 가까이 대게해서 뽀뽀했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친이 술 엄청 못마시는데 취해서 택시태워서 집에 먼저 보내려니까 계속 안가겠다는거야. 그래서 뽀뽀해주면 집에 갈래? 해서 뽀뽀해주고 택시태워서 집에보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팔십일때쯤..? 나랑 전남침 둘 다 쑥맥이여서 느렸다 ㅋㅋㅋㅋㅋ 원래 볼뽀뽀하고 헤어지는데 그날은 전남친이 볼뽀뽀하고나서 바로 얼굴잡고 입술 뽀뽀 해줘서 나 바로 도망감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같이 새해 맞이할려구 24시 카페 구석에 앉아 있다가 남자친구가 먼저 슬쩍 볼에 뽀뽀함ㅌㅋㅆㅋㅋㅋㄱㅋㄹㅋㅋㅋ나 인생 첫 뽀뽀라 엄청 부ㅡ끄러웟는데 택시타구 울 집 데려다 줬을 때 집 앞에서 입술 뽀보했엉 새벽에 세상 후우아어러루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장거린데 내가 서울가는 기차 타기 전에 나 보내면서 입술에 하던데...ㅋㅋㅋㅋㅋ근데 걔 모솔임...5일만에 뽀뽀한거여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술먹고... 내가했대 근데 나 그날 필름끊겨서 기억안남쿸큐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그냥 남친이 사귀자하고, 뽀뽀해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있는 썸녀4
14:36 l 조회 18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2
14:34 l 조회 17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20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6
14:28 l 조회 32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20
다시 연락할까 말까2
14:24 l 조회 21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53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1
14:12 l 조회 32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4
14:09 l 조회 33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7
14:07 l 조회 32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59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6
14:05 l 조회 59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6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6
13:58 l 조회 48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3
13:42 l 조회 61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83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14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9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