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무보정은 익디에서만 써주세요 🥰
보정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이것저것 막 해보고 았긴 한데 어렵다...
노트북이랑 폰 색감 통일하는 것도 어렵구 ㅠㅠ
근데 저거 피부 우글?거리는 거는 영상 화질이 구려서 그런거야? ㅠㅠㅠㅠ 신경쑤여 😔
| 이 글은 7년 전 (2019/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무보정은 익디에서만 써주세요 🥰 보정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이것저것 막 해보고 았긴 한데 어렵다... 노트북이랑 폰 색감 통일하는 것도 어렵구 ㅠㅠ 근데 저거 피부 우글?거리는 거는 영상 화질이 구려서 그런거야? ㅠㅠㅠㅠ 신경쑤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