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453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7년 전 (2019/5/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딩들아 보정 좀 봐주라 😭 + 무보정 공유 | 인스티즈

딩들아 보정 좀 봐주라 😭 + 무보정 공유 | 인스티즈

무보정은 익디에서만 써주세요 🥰 

보정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이것저것 막 해보고 았긴 한데 어렵다... 

노트북이랑 폰 색감 통일하는 것도 어렵구 ㅠㅠ 


근데 저거 피부 우글?거리는 거는 영상 화질이 구려서 그런거야? ㅠㅠㅠㅠ 신경쑤여 😔

대표 사진
글쓴딩
욕만 아임 다 갠차느니까 한마디라도 해주고 가주새요... 나만... 맨날 피드백 엊서... 그렇게 별로야.....? 😔
7년 전
대표 사진
딩1
조금 허여멀건? 하긴 한데 괜찮아~ 좀 무거운 느낌은 있지만 괜춘괜춘 입술도 잘살렸네 참고로 아이폰임
7년 전
대표 사진
딩2
우글거리는 건 색상 보정 과하게 들어가서 그럴수도 있고 토파즈까지 얹혀져서 그럴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쪼기 무보정 한 번만 봐줄래? 무보정도 그렇거든 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요건 왜그럴까??
7년 전
대표 사진
딩3
아래껀 기본 토파즈 들어간거지? 화질 안 좋은데 토파즈 조금 높게 들어가면 등고선 생기는데 섬세하게 잘 조절하게 되면 조금은 덜 할거야 더 좋은 화질로 작업하면 느낌 알 듯
7년 전
대표 사진
딩4
원래 작업하다보면 저정도 등고선에 우글거림은 흔한(?)거야ㅎㅎ 매번 화질이 좋은 건 아니니까 그리고 노랑 빼거나 파랑 빼는 닥업.. 그런 거 하면 좀 더 두드러져 보이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응응 토파즈 들어간 거야 허으윽 그렇구나 내가 평소에 다른 움짤계들 볼 땐 크게 신경을 안 써서 그런가? 😭 토파즈 연습을 좀 더 해봐야겠다!!
아 딩아 그리구 첫댓에 무거운 느낌이 혹시 뭐 얘기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딩5
글쓴이에게
그 뭐라 해야하지 토파즈를 과하게 줘서 너무 떡진 느낌?? 그래서 보면 밀도있게 보이는 걸 무거워 보인다고(?) 한거ㅋㅋㅋㅋㅋ 이건 근데 개취라.. 대비 덜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하는 사람이 있고 딩처럼 빡시게 주는 거 선호하는 사람이 있어서 스타일은 하다보면 생길듯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5에게
아아!!! 무슨 느낌인지 알겠어!!! 딩 진짜 천사구나 ㅠㅠㅠㅠㅠ 고마워 나한테 처음으로 피드백 해준 사람이야 ㅠㅠㅠㅠ 많이 연습해볼게 정말 정말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딩6
글쓴이에게
진짜 엄청 해보는 수밖엔 없더라공 ㅎㅎㅎ 떡밥따라 화질 색감이 다르니까 처음인데 홧팅홧팅!!

7년 전
대표 사진
딩7
우글거리는게 도트모양? 말하는거면 나도 그런데.. cs6 웹용으로 저장할때 형식에 따라 다르더라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아니 아니 도트모양은 아니구 얼굴 자세히 보면 등고선으로 선 살짝씩 생기는 거 ㅠㅠㅠㅠ 나는 포토샵 cc 2019 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06.20 00:46 l 조회 67
기본적인 보정 한 것들 알티 맘찍 터지는 거 진짜 신기하다 8
04.18 15:37 l 조회 383
혹시 비전공 디자이너 있을까?10
04.13 00:10 l 조회 343
무경력 디자인 포폴
04.10 11:01 l 조회 78
회사 다니면서 프리랜서1
04.06 11:27 l 조회 115
디자이너익들아 도와줘! 편집디자이너익인데 노트북을 사려고해8
03.30 12:35 l 조회 156
내가 봐도 난 색감 잘 뺐던 것 같오 2
01.30 23:48 l 조회 893
혹시 이런 글자도 폰트일까?5
01.22 01:44 l 조회 386
대학교4학년 고민들어줘 제발...! (웹디자이너 희망)
01.15 10:58 l 조회 178
이 글자 폰트 뭘까?5
01.09 13:10 l 조회 353
UI/UX 디자인 익들은 AI 코딩 익혀야할듯 1
01.02 00:53 l 조회 258 l 추천 1
음방 ts파일 구하고 있는데 12년~16년사이 자료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
12.26 23:55 l 조회 293
회사에서 짤렷어 3
12.06 01:02 l 조회 713
핸드폰으로 보정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보정 어떻게 만지는거야?2
12.01 21:14 l 조회 388
포토샵 2025 쓰는 딩들 도와주라... 움짤 만들다 막혔어...7
11.25 21:19 l 조회 177
직업변환 디자이너 가 되고싶은데4
11.19 21:51 l 조회 114
경력직들아 실무면접에서 포폴발표하라고 하면2
10.28 06:52 l 조회 366
디자이너 익들아.. 내가 에이전시를 들어갔는데 이게 맞나 싶어.. 8
10.18 10:02 l 조회 557
로고 디자인은 보통 얼마정도 예산이 적당한거야?1
09.19 20:42 l 조회 470
다들 음방 어디서 ts구하는거지..하2
09.01 03:31 l 조회 536


12345678910다음
디자인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