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봐도 후회하지 않을 그런 패션이 좋다고 하구 선생님들도 최대한 단정하게 입고 오라고 하시는데 내가 치마는 입는거 싫어하고 내기준 저것도 나름 꾸민 패션이거든?! 스트릿 패션을 좋아해서ㅜㅜ 근데 엄마한테 보여주니까 초중생 졸업사진에서 보일법한 옷이래... 진짜 그러니...??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