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초코빵이 죄송한 게 아니라 지금 트위치 여론에
계속 뭐 알고 있는 거처럼 떡밥 던져서 초승달 또 뭐 있어? 싶게 만든 게 죄송하다는 식으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왜 자꾸 초코빵, 초코빵 거려
| 이 글은 7년 전 (2019/5/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유튜버/스트리머 초코빵이 죄송한 게 아니라 지금 트위치 여론에 계속 뭐 알고 있는 거처럼 떡밥 던져서 초승달 또 뭐 있어? 싶게 만든 게 죄송하다는 식으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왜 자꾸 초코빵, 초코빵 거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