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868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2
이 글은 7년 전 (2019/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해가능해? 

 

내가 너무 예민한가 

 

펜션이나 저가호텔 이런데도 많은데 굳이 게하를.. 

 

내가 너무 예민한건가 둥들아ㅠㅠ 

 

내가글 잘못써서미안ㅠㅠ 친구들이랑 여행가는거!!
대표 사진
둥이1
응... 잡을수도 있다고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난 너무싫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같이면 모텔갈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별론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랭..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난 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디가는데? 해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완전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게하도 2인실 있지않아 ??? 그거 아니고 진짜 다인실에서 자는거면 .. 좀 글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아니ㅋㅋㅋㅋㅋ 나랑가는거말고 친구들이랑 가는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친구들이랑 가는거면 게하도 괜찮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엥 ㄱㅊ....
나도 친구들이랑 갈때 게하 잡으려했는데 방 없어서 못 잡았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친구들이랑 가면 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게하가왜?? 파티안하는 게하도많고 하더래도 본인이 참여안해도되고 혼자가는것도 아닌데 설마 친구들끼고 바람필것도아니고 괜찮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게하가 싸고 좋지 학생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렇구낰ㅋㅋ 내가완전 예민.. 근데 뭔가 남친이 괜히 그 언급을 피하려고하는? 느낌이라 내가 찝찝했나봐 아 게하간다구? 이러니까 싸서그런거야~ 이러면서 안심시캬주거나 그러는게아니라 그냥 말돌리고 그래서ㅠ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어우 난 싫어 난 제주도를 게하갔는데 거기서ㅋㅋㅋㅋㅋ 그날 자는 사람들 다 모여서 숙박러끼리 고기먹고 바베큐 파티하고 난 그때 제일 막내라 막내1호 이러면서 잘 안건들였는데 좀 20중후반-30초반 사람들은 담날 아침일찍 등산도 같이 가고 여행지 바꿔서 술도 같이 먹고 번호도 따고.. 난 그거 보고 남친 게하 못보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파티게하 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 나도 딱 똑같은 이유로 싸웟었는데 결국 끝까지 우겨서 갔다오더라 ㅋㅋㅋㅋ 그이후로 얼마안가구 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친구도 게하에서 남자친구 만나서 사겼는데... 찝찝하긴할듯 가격만 보고 가는거라면 몰라도 말돌리는거면 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게하 진짜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겁나 싫어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게스트하우스 물론 케바케겠지만 원나잇파티야.... 안그런 곳도 있지만 그런곳도 많아... 나 아는애들도 남친있는데 게하가서 거기 사람들끼리 막 파티하면서 원나잇 엄청하고다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게하 안에서 원나잇을 한다고...?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웅 당근 가능 다같이 모여서 둘이 몰래 빠지고 ㅇㅇ... 나아는애들 엄청하고다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으잉? 나 게하에서 엄청 많이 잤는데 전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엥 나 케바케라 말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아 미안 ㅠㅠ 자세히 안 읽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는 친구들이랑 게하 갔을 때 ㄹㅇ 잠만 자서......./... 케바케라고 하니까 잘 모르게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인실 있는 게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당연히 게하가는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엥????? 나 여행다니면서 게하 엄청 다녔는데 파티하는 데는 제주도 말곤 못들어봤엉.. 신기방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게하 자주다니는데 게하파티 거의읎음 제주도말고는..그럴애들은 진작 클럽으로빠짐..는 나!!! 걱정마 나는 부산게하 많이가 봤는데 ㄹㅇ 그럴분위기아녀 ㅋㅋㅋ제주도는 뭐라도 밖에서 구울곳이라도 있는데 부산같은곳은 그렇게 외부까지자리쓰는 게하못본듯 제주도만아니면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갈 수 있음 대신 가서 이성이랑 놀면 혼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도 친구들이랑 갈땐 항상 게하갔어!
그거 파티는 내가 간 곳은 다 있었어서.. 불안하긴 할거같은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게하는 거의 파티하러가는고라 신경은쓰일고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제주가 워낙 게하로 유명하니까 가고싶은가보다..!!다른 지역이였으면 꽁기했을텐데 제주면 허용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친구들끼리 가는 게하면 난 안보내 ㅜㅜ 윗댓들처럼 많이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게하 ㅋㅋㅋ 그거 여자무리랑 친해지면 저녁에 술도먹고 그럼 ㅋㅋㅋㅋ 말돌리는거 보니까 지들끼리 이런계획 짰나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당연히 게하 아니야??? 왜 굳이 말을 돌리지? 게하 분위기 워낙 케바케라 어디로 가는지가 중요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와... 게하가 그래? 나도 친구들이랑 여행갈때 싸서 게하 가려다가 애들이 그냥 우리끼리 방 쓰는게 좋대서 민박 잡앗는데 게하 충격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게하가 원래 인식이 이래..?나 친구들하고 일출보러가서 게하잡았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는데..주류반입금지에다 간단한 식기사용만 가능한곳이라 그랬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근데 이것도 게스트하우스마다 천차만별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게하가 그런 곳이었어....?..!!! 난 딱 두번 갔는데 정말 사게 잠 푹 자고 왔어 제주도에서. 숙소가 어딘지정도 물어보면 좀 실례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게하 많이들 가지 않나? 나는 걱정이 많은데다가 예민해서 게하 안하고 무조건 호텔같은데 잡긴하는데 내가 남자였으면 싸게 게하갔을거라 생각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엥 나 게하갔는데 진짜 잠만자고왔는데... 예민한듯 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게하 어디가는ㄷ지 궁금하다고 알려달라해방!! 밤에 파티게하도 있고 안하는 곳도 이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잠만 자는데면 ㄹㅇ 상관없지.. 근데 주변 애들보면 남녀 섞여서 술파티하고 오는 애들 엄청 많음ㅋ큐ㅠㅠ 여친있어도 잘 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게하가 왜...? 난 어디 가도 게하에서 자고 원나잇이며 이런 거 본적도 해본적도 없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도 똑같은걸로 대판 싸운적 있다
전남친입장은 파티 놀면 노는거고 번호도 달라하면 준다고 친군데 무슨 상관이냐 이거라 나 진짜 대환장파티함 ... 휴 파티 열리는 게하는 진짜 반대 그냥 잠만자는 게하는 상관없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게하에서 그런것도 해??? 아니 나만 또 잠만 잤나...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지나가던인데 파티 열리는 게하가 따로 있고 밤에 술먹구 고기먹구 친목하는 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222나만 잠만 잤어..왜!! 걍 싸서 가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눈치가 업ㄱ는거야뭐아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내 남친도 여친있는 친구들이랑 여행 갔을 때 게하 잡더라
그냥 잘다녀와라 했어 개인마다 선호하는 숙소나 예산이 다를테니
나는 게하 안좋아해서 20살때 여행말곤 안가봤는데
내가 주변에 들은건 제주, 부산, 단양, 여수 등 다양한거보면 지역 상관없이 파티 있는 게하가 많은가봐
그래도 그것도 어느정도 인원이 차야 진행되고
불참도 가능하고 그래봤자 술같이 단체로 마시는것뿐이니까 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
10:57 l 조회 4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3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
10:55 l 조회 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7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2
10:54 l 조회 7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31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5
10:44 l 조회 3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8
10:43 l 조회 25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4
10:42 l 조회 15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11
10:40 l 조회 19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7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21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4
10:37 l 조회 33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9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4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2
10:26 l 조회 32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6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4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