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923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5
이 글은 7년 전 (2019/6/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은근 능글맞은거
대표 사진
둥이1
겁나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조하~ 끼쟁이 만나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난 첨에 능글거리는 사람이랑 만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만나니까 좀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옹 능숙하고 연애고수 느낌 좋아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옛날엔 좋아했는데 그런사람 만나는 중인 지금은 좀 연애고수같아서 불안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좋아ㅏ아 근데 제발 나한테만 능글맞았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응 너무 좋아ㅜㅠㅠㅠ나한테만 ㄴ능글거리는데 너무 젛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한테만 그러면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래서 내가 꼬심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그사람 한정이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넘 좋아 현실에서 못 만나봐서 슬퍼... 능글맞은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물론 나한테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ㅇㅇㅇ느끼하지만 않다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는 놉
소설이나 드라마에선 능글거리는거 좋았는데
현실에서 능글거리는 사람 보니까
그사람 좋아하고 재치있다고 좋다는사람도있지만
나는 똑바로 얘기안하고 그래서 답답하다가 나중엔 화가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겁나 진짜 와 허루유유ㅠㅠㅠ 내 전남친 쩔었음 첨에 고백할 때 약간 스무고개처럼 우물쭈물하니까 첨엔 모르다가 두번째 바퀴 쯤에서 눈치채서 스멀스멀하다가 뭐라했더라 이제 가물가물한데 OO이가 좋아하는거 나야~~? 이랬나 그 표정이랑 진짜 능글해서 심장 터지는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사랑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ㄴㄴㄴ 아직까지 내가본 능글맞은 애들은 자기가 능글맞고 치명적인줄 아는 약간 자아도취 타입뿐이었어서 오글오글 ㅠㅠ 안그런 사람을 아직 못만나봐서 그럴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2 ㅠㅠ자기가 그러는거 잘알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그거에 넘어갔지 지금 남자친구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개쥬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진짜 개개개갸개개개개개개개조하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ㄴㄴ..만나봤는데 나한테만 능글맞은게아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 능글맞은사람 안좋아하는데 지이인짜 잘생기고 여자심리 잘아는애 만나서 푹빠지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진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좋아ㅠㅠㅠ나한테만 능글맞은거+느끼하지 않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난 조하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좋은데 보통 나한테만 능글맞은 사람은 없음,,모든사람에게 능글맞아서 문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좋아,, 완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은근'이면 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그런 사람들이 한번에 훅 들어오면 진짜 설렌다 ㅠ 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진짜 글로는 싫은데 실제로 만났을 때마다 뿅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사랑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개시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한테만 그러면 너무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악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 좋아서 만났는데 힘들어 다른 여자한테도 매력흘리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는 내가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너무 싫음 ㅠ 연애 고수느낌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난 좀 그래ㅠㅜ 연애 많이 해본 느낌..? 능글맞으면 아.. 딴 여자한테도 이랬을거야.. 이래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평소엔 담백한데 발동 걸리면 능글거리는거 나 죽어ㅇ<-<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난 웅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완전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첨에나 좋지 나중에 지 잘못도 은근슬쩍 말 돌려서 빠져나가고 속상한거 얘기해듀 대화로 고쳐지는게 없더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