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만난지 4년이나 되었는데도
여전히 애인이 가족이랑 엄청화목하고 좋은게 너무 부러워
나한테도 그만큼 잘해주고 서로 결혼생각은 있지만…
거기에 내가 못낄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듦
우리 가족은 이제 다 떨어져사는데 ,,,ㅎㅎ애초에 나도 엄마랑 별로 안친함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는 딸들 개부럽당…
|
벌써 만난지 4년이나 되었는데도 여전히 애인이 가족이랑 엄청화목하고 좋은게 너무 부러워 나한테도 그만큼 잘해주고 서로 결혼생각은 있지만… 거기에 내가 못낄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듦 우리 가족은 이제 다 떨어져사는데 ,,,ㅎㅎ애초에 나도 엄마랑 별로 안친함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는 딸들 개부럽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