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벌써 만난지 4년이나 되었는데도
여전히 애인이 가족이랑 엄청화목하고 좋은게 너무 부러워
나한테도 그만큼 잘해주고 서로 결혼생각은 있지만…
거기에 내가 못낄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듦
우리 가족은 이제 다 떨어져사는데 ,,,ㅎㅎ애초에 나도 엄마랑 별로 안친함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는 딸들 개부럽당…


대표 사진
둥이1
걔는 걔고 너는 너지!! 그거 가족이랑 화목한거 결혼하고 나면 별거 아니야...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그렇겠지 ㅋㅋㅋ 나는 왜이럴까…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오히려 너가 부러운데.. 그런 남친이 있는거잖아 내 남친은 ㅠㅠ 저런 가정이 아니라서 결혼하기가 좀 모르게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망설여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근데 남친하기에 따라 결혼은 달라지는 것 같아… 가정환경도 너무 생각과 다르지만 않는다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사람이 결혼하면 너와 그런 가정을 꾸리는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울렁거린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할거면 거기 끼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벌써 기름과 물같은 느낌이 듦 물론 내 느낌일뿐이지만…ㅋㅋㅎ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아는 분도 부모님 이혼하시고 아빠랑 둘이 살았는데 화목한 가정 애인이랑 결혼하고 시댁 분들하고도 다 잘지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너무 좋은이야기다… ㅠㅠ 희망이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꾸 나 비하하는 애인 심리가 뭘까 특히 엔팁들아 궁금함,,,
21:55 l 조회 3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5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5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6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9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6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13
술자리
21:43 l 조회 7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0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20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4
21:41 l 조회 23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31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7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0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