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932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7년 전 (2019/6/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이거 겜 실행하고 받아야 해??
대표 사진
런너1
엉 겜 먼저 실행하고 새로고침하면 그 홈페이지 레벨 옆에 마크처럼 뜨더라 실행한 후 > 받으면ㄷ ㅚㅁ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아하아ㅏ하ㅏ 다행이당 ㅜㅜㅜㅜㅜㅠ 지금 겜 설치 중이야 두근두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1
19:49 l 조회 51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2
19:44 l 조회 9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7
16:50 l 조회 281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16:32 l 조회 47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15:23 l 조회 153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14:26 l 조회 108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14:07 l 조회 89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13:42 l 조회 28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13:18 l 조회 37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12:20 l 조회 189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8:39 l 조회 370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64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207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38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1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1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47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89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25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44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