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940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7
이 글은 7년 전 (2019/6/13)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미 6년차고......회사에서는 대리야 

대리라고 부르라고 할까 말 놓으라고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직급이지 야자트면 위에서 별로 안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가 먼저 나이 묻더니 동갑이네요 하던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그러네요ㅎㅎ 하고 말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직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대가 이상한거임 회사생활 첨해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줘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웅 상대가 회사생활 첨하는거같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급 + 존댓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씨하고 호칭하고,, 그 신입은 쓰니한테 대리님 이라고 해야지...
사적으로 친해지면 회사밖에서 반말은 되겠지만, 회사안에서는 반드시 상호 존대말써야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333 야자트는거 위에서 보면 안좋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직급~~ 대리님 이라고 부르는게 맞는거고 쓰니는 ㅇㅇ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여 동갑이면 맞먹으려고 밑밥까넼ㅋㅋㅋㅋ 대리님이라고 해라 쒸익쒸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리라구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원님이라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회사에서 상사랑 동갑이라고 반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선배긴한데 또 사수는 아니라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걘 신입이고 사수든 아니든 넌 상사잖아.... 대표랑 동갑이라고 대표랑 말 놓을거 아닌것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급으로 불러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잉 나는 먼저들어온 동생한테 반말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분위기보고 쓰니가 선택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반말하면 나둥애 분명 기분나쁠일 백퍼 생긴다 무조건 직급대로 해.... 그리고 그게 맞아 회사에서 무슨 나이를 따져 동기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말은 놓든 안 놓든 그건 상관없는데 그 사람은 쓰니한테 높여야지 아무리 동갑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지어 그냥 사원도 아니고 대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초반에만 ㅇㅇ씨 하다가 좀 친해지구 말놨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는 진짜 회사분위기에 따라 다르기때무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히 신입이 쓰니한테 대리님이라고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 대표님이랑 동갑이라고 대표님한테 말 놓을 건 아니잖오! 그러니가 그 사람도 동갑이라도 말 안 놓는게 맞지! 대리님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네 ㅇㅇ씨, 라고 이야기하면 거기도 자연스레 직급으로 불러줄꺼 같기두하당ㅜㅜ
회사는 직급으로 부르는게 제일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직급으로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히 직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ㅏ아아앙여어어어언 직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0ㅇ 내 기준 신입이 우리 동갑이네요? 한게 뭔가 충격쓰. 밑밥 까는 것 같은데 맞먹으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ㄹㅇ 맞먹을라고 밑밥까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일한 경력이 몇년차인데 이걸 맞먹을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직급으로 부르되 둘만 있을 때는 서로 괜찮다면 말 터도 되고 이건 합의사항...
보통 회사에서는 직급이나 존중체를 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씨라고해!! 나 그냥 둘이서 합의하고 말놨다가 위에서 엄청 뭐라했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리님이라고 불러야하는거 아니야?
회사에서 만난건데 나이따지나~??
신입과 대리인데?
직급으로 불러달라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1
무한도전 종영 15주년...
1:10 l 조회 4
수영하러가야지
1:09 l 조회 1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1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2
1:09 l 조회 8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3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5
1:08 l 조회 19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2
1:08 l 조회 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
1:08 l 조회 11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2
1:08 l 조회 3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13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1
1:07 l 조회 11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1
1:07 l 조회 7
담배 피고싶어짐2
1:07 l 조회 28
걸혼식 복장 불공평흠
1:06 l 조회 9
어리다는 소리는 회사에서 잘 안해?
1:06 l 조회 13
40 이런 선풍기 절대사지마 익들아,,,, 1
1:06 l 조회 85
여단오와 여루같은 연애 하고싶다
1:06 l 조회 17
27인데 고졸, 무스펙, 무경력이야ㅋㅋ…하..2
1:0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