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250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55
이 글은 6년 전 (2019/7/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돈 벌어서 뭐할거냐고 물어보면 부모님 수술비에 보탠다고 하면됨
1

대표 사진
익인1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 꿀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뭐 반박할 수가 없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써먹어야지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진짜야 근데.. 난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였지만 이모들 사이에서 소문 나서 다 잘해주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왘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꿀팁이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그리고 결혼해서 애 안낳냐 어쩌구 하면 자궁에 문제있어서 임신하면 죽는다고 하면 되더라....ㅎ..ㅎ..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이건ㅁ또뭐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극단적아야
ㅋㅌㅋ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강제 탈룰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ㅋㅋㄱㄱ..침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와 쩐다 잘쓸게 ㅠ안그래도 스트레스였는데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난 한달쯤 다니니까 실수해도 그냥 넘어가주시고 말투도 상냥하게 바뀌더라 한달동안 그렇게 시달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들 처음엔 뭐지싶은데 은근 정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ㅋㅋㅋㅋㅋㅋ 또 사람맘이 간사한게 잘해주시니까 맘풀리더라 쉬는시간에 간식챙겨주시고 그냥 일이 힘들어서 너도 어차피 곧 나가겠지하고 날카로워진느낌....? 나 하루 빠지면 어디갔었어 그만둔줄알고 한참 찾았잖아!! 이러시고 처음만그렇지 정주고나면 진짜 잘해주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대박 진짜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진짜 현실적이어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도 잘해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정 ㅋㅋㅋㅋㅋ 특히나 집안 빚 갚으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는 대학생인척하면 그렇게 잘해주실수 없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장은 걍 단기로하는게 제일 좋음...ㅎㅎ
한달채우고 그만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모님들 말투가 조곰 사나운거지 정은 많으시더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꿀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꿀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모들이 텃세를 어떤식으로 부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린애들 일 못하고 3일만에 떨어져 나갈거라는 식으로 자기들끼리 나한테 들리게 얘기함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한 일주일 지나면 사라지더라
실제로 도망가는 애들 있는데 그 날 하루의 한심하다는 얘기거리가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치 주고 은근 저격해서 뭐라하고 하는 일마다 꼬투리 잡고 그러심
난 단기알바라 걍 무시했어ㅎㅎ 어차피 또 안볼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는 아니지만 공장알바했던 경험자로써 내가 한 실수아니여도 다 내가했다 생각, 아줌마들의 은근한 남녀차별, 이런일 한번도 안해봤냐며 면박주기 등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처음이니까 느리면 옆에서 일부러 한숨 쉬고 짜증내시고 반장님이나 관리자 같은 분 지나갈때 왜 자기 옆에 신입 세워놓냐고 팔 아파죽겠다고 역정 내심.. 그리고 뭐 물어봐도 이것도 모르냐는식이거나 말 한번 먼저 안 걸어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따흐흑 나같은 소심인 못하겠다 옆에서 대놓고 한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알바 왜 더 뽑았냐고 자기들끼리 얘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이거 ㄹㅇ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내 친구 일하는거 들어보면 너 소장한테 말해서 자를거다. 밖에 나갔으면 들어오지 말던지 왜 들어오고 난리야? 이런식으로 말한다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컨베이어벨트에서 내 다음분이 나한테 다 들리게 아 쟤가 너무 느리게 하자너!!!이러고 짜증내시구...난 처음인데....ㅋ 그래서 점심시간도 못쉬고 일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울엄마도 몇년 째 공장 일하는데 우리엄마가 드센 건 아닌데 드센 분 몇 명이 계속 자잘한 문제 일으키는 것 같도랑.. 뒤에서 소문 퍼뜨리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쉬는 곳에 그냥 있는데 시끄럽게하지말고 나가라함 ... 그래서 쉴 곳 없어서 그냥 빈 회의실가서 쉬었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새로운일 배우는건데 대놓고 하루이틀 배우는것도 아니고 그것도 못하냐고 소리지르고 느리게 한다 뭐라하는건 옵션이고 쉬는공간인데 아줌마들 다 누워서 자가지고 난 일하는곳 서서 쉬었다 ㅋ.. 알바 괜찮은애로 좀 뽑으라고도 뭐라그러곸ㅋㅋㅋ 근데 나는 맛좀 보라고 영심히 경력 쌓아서 그 회사사무직으로 들어가서 꼽 진짜 줌 그때 당했던거 똑같이 되돌렸던 기억이 ㅎㅎ 다들 나보자마자 첨에 모르는 척 하다가 놀래드라 ㅎ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알약 만드는 방에 들어가면 약가루 날리는 거 때매 마스크 필수인데 우리는 마스크랑 고글? 그거 안주고..
포장하는 거 7-10키로짜리 상자 나르는 거 있으면 상자 나르는 굿만 시킨다던가..
힘든 일만 시키고 쉬는 시간에 휴식룸 들어가면 쇼파에 누워서 자리도 안비켜주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는 젊은 애들 4명정도 알바했었는데 아이스크림,빵같은 간식먹는 시간에 얘기도 안하고 자기들끼리 먹고 나중에 먹으라고 해서 가보면 맛없는거 그것도 한두개남아있음. 그리고 뭐하는중이냐고 물어봐서 대학생이라고 하면 엄청 궁시렁대면서 뒷말하고, 자기들 일해야되는거 잡담하고 알바생들 손이 왜이렇게 느리냐면서 계속 타박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저번에 휴게실이 온돌식으로 된곳이었고 몸이 안 좋아서 누워서 잠들었는데 내 자린데 누워있네~ 이러는 거 듣고 깸.. 깨고 나서도 어이가 없더라. 아니 휴게실에 자리 맡아놓은건 또 처음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와이거 내가 실습때 겪은거랑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랑 대학등록금도! 실제로 등록금땜에 간건 맞는데 들으면 장하네 하고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장알바 2개월정도 할 만해?
다들 기숙사 다녔어??
ㅠㅠㅜ 나 방학동안 생각 중이라...조언 좀 부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1년6개월정도 다녔었는데 집에서 출퇴근했엉 라인 있는 공장은 처음에 따라가기 엄청 벅찰수도 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익아 무슨 공장 다녔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헉 그렇구만 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처음 일주일이 힘든데 그때 버티면 스트레스 안 받구 좋아!! 근데 일주일동안 진짜 힘들더라 막 내가 새우잡이 배에 탄 사람 같고 집에 오면 내가 세상에서 젤 고단한 사람같고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와 ㅇㄱㄹㅇ 인간은 진짜 적응의 동물 일주일동안은 퇴근하고 집 오자마자 잠들어서 또 아침에 욕하면서 일어나서 진짜 속으로 울면서 출근하는데 일주일 지나면 어느새 적응해서 점점 원래 자던 시간에 잠들고 멘탈 괜찮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텃세부리는 이모들한테 웃으면서 하면 되려 좋아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팁이네
근데 쓰니 부모님 수술 하셨어? 괜찮으셔?
쾌차하셨으면 좋겠고, 쓰니도 쓰니가족도 행복하길 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너무 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걸 말이라고 하는소리냐곸ㅋㅋㅋㅋㅋㅋㅋ진짜 특이한 분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어이없어죽겠넼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미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 읽다가 화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저기 나는 익인36이 아니야...근데 왜 내 댓보고 화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ㄱ.ㄷ 인데 걍 답댓 잘못 단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02에게
....?ㄱ.ㄷ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04에게
아 이것도 필터링된네 지나가던 초성으로 쓴거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04에게
지나가다가 초성으로 하면 지읒과 니은이 필터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07에게
아아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 부모님 수술 잘 마치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으으 공장 아줌마들 텃세 쩖... 모멸감 많이 느낌 단기알바라 망정이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진짜 운적도있음...근데 시간 지나니깐 묵묵히 일만하니 좋아하심. 나관둔다고 우시는분도 계셨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갑자기 다큐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패드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길게,안하고 3주? 1주? 이정도씩 짧게 몇번했었는데 텃세 크게 없는 곳이었나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공장알바는 어떻게 구해? 어플 찾아봐도 공장! 이런 단어로 공고 올라온 거는 없던데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생산이라치먄 많이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호곡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진짜 꿀팁이닼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난옆에아줌마가 나 티비에나오는누구닮았다면서ㅜ엄청챙겨줬어ㅠㅠㅠ난부담스러웠지만 고마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박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천재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천재다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조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헐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지금 나 토할것 같아...
이런이런 텃세가 없다..
2주 다녔는데 오래다녔으면서ㅜ아직도 모르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익이나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헐 뭐애 ㅜ
오늘 야간이라 쉬는시간잌데 너무 감동적이다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그런 거짓말은 하기싫다... 말이 씨가된다고 말도안되는 거짓말이어도 그런 거짓말은 내가하기 좀 무서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형제가 많아서 보태야 한다고 하니까.
좀 봐주던뎁... 우리집은 나 포함 4명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꿀팁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무 현실적이라서 잘해줄 수 밖에 없겠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 쓰니 부모님 수술은 잘 하셨어???? 앞으론 건강하실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wow 아무도 뭐라 못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이거 진짜 꿀팁이네... ㄹㅇ 텃세 부리는 순간 아주머니들 탈룰라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ㄷ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할머니랑 같이 사는데 너무 죄송해서 등록금에 보탠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아무도 시비 안 걸고 좋더라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이거리얼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텃세 진짜 야 아줌마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오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헐 너익=나익?
나도 엄마가 그렇게 하라고 팁 알려줘서 그렇게 했는데 텃세 안 받음
그리고 나 한 5달 하고 그만둬야해서(서류통과해서 면접 준비 때문에) 그 때도 부모님 병 간호해야해서 그만둔다고 하니까
나갈 때 뭐 하나씩 손에 들려서 보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는 첨엔 그렇게 텃세 부리고 나 엄청 힘들게 하던 이모가 공장 사무실에 아빠 아시는 분이 오셔서 익인이 이모예요~~ 우리 익인이 잘 부탁해요~~하시고 다른 팀 반장님도 아빠 아시는 분이라 어이고 너가 ㅇㅇ이 딸이냐~ 닮았네~ 그거 두 개 이후로 나한테 부담스러울 정도로 잘햐줌... 인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역시 권력의 힘이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 역시..권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탘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공장알바는 어지서 구하는거야? 알바몬 이런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연애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안하냐 물어보면 빚갚아야대서 여유없다그럼 안건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공장에 경리로 일하는데 일하러오는 또래들 이야기 들어보면 다 텃새때매 나가서 내가 건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예전에 하루했었ㄴ느데 텃세 쩔어.. 진심 나랑 친구랑 하루종일 엄청 열심히 했는데 끝날 때 쯤에 둘이 얘기 몇마디 했는데 뒤에서 다 들리게 친구랑 얘기만 한다어쩌고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쌈박하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진짜 공장 알바할때 아줌마들 텃세때문에 진짜 지옥이었음ㅋㅋㅋㅋㅋㅋ일은 할만했는데 진짜 소름끼쳐서 그 다음부터 알바 구하면 젊은 애들 있는데로만 구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혹시 젊은애들 있는 게 어딘지 어케알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음 그냥 공장 안하구 젊은 애들이 알바할것 같은 데를 구한단 소리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앗 내가 잘못 이해했구나.. 답글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뭐얔ㅋㅋㅋ 그럼 집 생활비 보태는거도 괜찮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먼저 인사하고 막 그러면 괜찮저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와 대박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꿀팁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케바케지만 진짜 텃세 심하드라 그래서 그런가 신입들끼리 ㄹㅇ 친했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엄마가 이랬었구나...마음아피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엄마들 사이말고 애들한테 그러심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우리엄마 첨 왔을때도 그랬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헐 지짜?? ㅠㅠ지금은 잘다니셔??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1년채우고 쉴려고 그만뒀어! 근데 텃세때매 힘든거 알았는데 어떤 텃세인지 몰랐는데 댓글일읽어 보니 마음이 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맞아ㅠㅠ 처음 온 사람한테는 그냥 텃세 부리더라 나이 상관없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에휴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신박하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줌마들 어차피 며칠 하다 나갈애라고 생각해서 그러는거임 ㅋㅋㅋ 시간 좀 지나고 정(?) 들면 세상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초반 텃세 옹호하는거아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22정들면 짐자 ㅋㅋㅋㅋㅋ착하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공장 일 많이 힘들겠지... 곧 할 것 같은데 무섭 ㅠㅠㅠㅠㅠ 체력 완전 바닥이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왘....모성애자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ㅁㅈ 나는 대출비 갚는다구 했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나는 뷔페 주방알바로 들어갔는데 주방이모들 텃세 장난아니였음....진짜 쉬운맘으로 들어간거아닌데 텃세 넘 심해서 몸이 힘든것보다 멘탈이 힘들어서 그만뒀음...나도 그런 애 중 하나였겠지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혹시... 다른 말이긴 한데 나 코고는데 기숙공장 들어가는거 오발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헉 나 공장알바 이틀차에 텃세 너무심해서 추노했는데 담엔 이렇게 해야겠다..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도 주방이모가 돈 얼마모았냐구 물어봐서 용돈안받고 다 생활비로 써서 모은거 없다했더니(사실임) 그이후로 친절해지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공장은 아니지만 고깃집 일했ㄴ므제 그 때 생각하면 지옥 .. 내가 좀 잘 해볼라고 손님 주문 와서 뛰어가니까 나보고 나대지 말라고 소리침 음식 셋팅하는 법 하나도 안 가르쳐줬으면서 음식 잘못 셋팅하니까 둘이서 나 보는 앞에서 비웃으면서 음식 세팅 한 거 봐라 이러면서 2 주 일하고 때려침 진짜 그 때 성격 소심했어서 뭐라고 한 소리 하고 안 나간 게 지금까지 한 익인들 아줌마들 있는 데서 일 절대 하지 마셈 나중에 좀 지나면 괜찮다 ? 그 말은 이전까지는 진짜 개 갈굴 거라는 말이야 진심 이럼 안 되는 거 알지만 같이 일할 때 진짜 주기고 싶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일부 아줌마들 왜 그러고 사는지 모르겠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대박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공장 알바는 어떻게 구하는거야? 나도 하고싶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헐 난 다들 간식주고 친절하셨어 이모님들이 계장님 욕하는 거 듣는맛에 다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대박 꿀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 일햌ㅅ을 때는 질문 하나도 안 하고 그냥 텃세였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그래서 그뒤로 공장 알바 절대 안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아진짜웃겨 오늘 제일 크게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너무 꿀팁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스팸공장 3일하고 때려쳤다,,,^^,,, 내 옆 아줌마는 그냥 너무 웃겨서 좋았음 텃세부리는 대학생 하나 있었는데 내 옆에서 아줌마들 특유의 말투로 욕 겁나 해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공장알바하고 손톱이 빠질 줄은 몰랐어요 흑흑 손톱 하나 빠지고 이제 다시는 안 나가기로 결심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공장알바 돈이 진짜 필요한거 아니면 하지마... 진짜 힘들어ㅠㅠ 소리(기계소리+소리지르는가)도 시끄럽고 텃세도 장난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와.. 나는 공장 알바 첫 알바로 했는데 쪽팔리지만 1년이 지난 지금도 알바 못 하겠음 너무 무서워서 일을 못해 그냥 온 몸이 긴장되고 내가 사소한 것까지 가르쳐줘야 하냐 면서 내가 답답하게 움직여서 아무것도 못하겠어 그냥 내가 쓸모없는 인간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ㅜㅡㅜ 다음엔 또래들 많은 데로 가 ㅜㅡ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나는 공장에서 일 하다 다른 부품쪽으로 넘어갔었는데 그 전 부품쪽에서 일 할 땐 텃세 엄청 쩔었다 막내라서 그런지 이모들이 말도 안 걸고 걍 없는 사람 취급하고 그래놓고선 뒤에서는 얘가 어쩌구 왈가왈부하곸ㅋㅋㅋㅋ 그리고 넘어갔을땐 좋으신분등만 계셔서 나갈때까지 잘 해 주시고 ㅠㅠ 진짜 케바케인듯., 근데 어느 공장이던 텃세 없는곳은 없는 거 같아 그리고 남비율이 쩔게 많은곳이면 소문이 안 날래야 안 날 수 없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오 나 내일부터 공장인데 엄마랑만 살고 학자금 갚아야 해서 한다고 한 김에 수술비도 보탠다 해야겠다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성형해서 불랙헤드 관리 못하는데 피부과가면 해결해주나
16:02 l 조회 1
나 완전 헬린이인데...(처음임)
16:01 l 조회 1
하..... 성적 생각보다 ㄱㅊ아서 야르하다
16:01 l 조회 1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16:01 l 조회 1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
16:01 l 조회 1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1
16:00 l 조회 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7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6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6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1
16:00 l 조회 9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8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1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8
15:59 l 조회 19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3
15:58 l 조회 24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