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511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9
이 글은 6년 전 (2019/7/31)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너무 심심해서...ㅎㅅㅎ
대표 사진
익인1
지상직 승무원이면 공항에서 근무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이 완전 상관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다른 거 하던 사람들도 종종 있는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공채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나는 자회사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아웃소싱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봉 어느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엄청... 적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케 들어간거야? 만족도는 어때? 외국어 잘해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말이 맞아! 근데 이쪽으로 잘 모르는 사람들은 지상직원이라고 하면 뭔지 몰라서 쓴 거얌! 그냥 스루해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상직 승무원 말이야 스펙 많이봐? 어학성적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 지원이냐에 따라서 천차만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지금 물어봐두 될까 ...?
너무 늦었낭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있어! 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아리에 큰 흉터 있으면 가능성 없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무원은 안되는데 지상직은 상관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자회사 그 저비용항공사 3개중에 1곳이야? ㅠㅠ 나 지상직 준비하는데 자회사 너무 들어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욤...ㅎㅎㅎㅎ 근데 진짜 지상직... 각오해야 돼... 너무 힘들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ㅠ맞아 ㅠㅠ 다 그래서 퇴사하더라 ㅠㅠㅠ힘들다는 말 많이 듣긴했지만 취준생이라 그런가 한번은 해보고싶어 ㅠㅠㅠ하 근데 면접이 용기가 안나 ㅠㅠㅠㅠㅠ많이 뽑지도 않는데 내가 거기 들어갈수있기나할지 ㅠㅠ 혹시 면접때 이미지도 많이 보는거같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안 본다고는 할 수 없지만 진짜 웃는 상? 면접에서 정말 잘 웃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ㅠㅠ 나도 가끔 첨삭해주고 그러면 다들 면접 무섭다고 하는데 대답을 못해도 웃는게 진짜 중요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ㅠㅠ웃는 연습 좀 해야겠다ㅠㅠㅠㅠ평소에는 잘되는데 면접만 보러가면 표정관리가 안돼 ㅠㅠㅠㅠ 쓰나 그래도 이렇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졸이상이면 딱히 학벌은 상관없는 것 같고 대신에 어학점수나 제2외국어 학점이 좋아야지! 지상직 승무원은 사실 지상직원이 맞는 표현이라 정말 캐빈 승무원처럼 좋은 혜택은 많이 없어ㅠㅠ 그냥 국내선 2장 주거나 아예 없는 곳도 있고 그래... 복지는 볓거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굴 예뻐야 가능해..? 음 그러니까 승무원 상 같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그렇지는 않은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봉은 어떤 편이야..?! 그리고 지상직도 여행갈 때 직원할인 들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할인 없고... 연봉 낮아... 박봉이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왜지... 같은 항공사인데 기내랑 차별화라니... 연봉은 많이 낮아ㅠㅠ? 혹시 월에 약 어느정도가 평균인지 알려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항공사로 들어가는 사람들 거의 없어 대졸공채 아니면 자회사 계열사 또는 아웃소싱이 많아서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헉..? 그럼 예를 들어 티웨이나 이스타 진에어 등등 이런 항공의 지상직 승무원도 다 후자의 경우인 거야? 티웨이일 경우 티웨이 이름 달고 안내나 짐 보내는 거 티켓 발권 등등 하는 승무원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사람들은 그것도 승무원이라고 생각해서 지상직 승무원이라고 하는데! 나도 알기쉽게 그렇게 말하긴 했지만 사실 지상직원이고 승무원 아니야ㅠㅠ 수화물 부치고 탑승동에서 있고 수화물 찾는 곳에 있는 사람들은 같은 유니폼을 입고 있어도 소속은 다 제각각이고 다들 조업사 소속이야
그 안에서 자회사 계열사 아웃소싱 등등 많이 나눠져있지만 항공사 직원이 아닌 사람이 대부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와 그래서 박봉이라는 거구나... 그 소속이면 박봉일 수가 없으니까.. 그럼 항공사 승무원은 보통 기내 승무원이 다인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항공사 소속이여도 또 항공사마다 천차만별이라 단정짓긴 어려워...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사 승무원으로 들어가도 어떤 곳에 어떻게 발령이 나냐에 따라서 다르기는 해! 내 친구는 엘씨씨로 들어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번에 들어간 곳 지상직으로 발령났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아하... 정말 복잡하다ㅠㅠㅠ 어쩐지.. 합격자 후기 중 언어 자격증 하나로 합격한 게 이상하긴 했어..ㅠㅠ 지금 직업도 박봉이라 언어로 밀고 나가자 해서 알아본 건데.. 이 직업도 박봉이고 혜택도 없다니ㅠㅠ 나이도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못붙을 가능성이 높을 것 같아서 도전하기가 무섭다ㅠㅠㅠ 답변 정말 고마워 쓰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나 늦었지만 ㅠㅠ 궁금한 거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HA에 들어가서 경력 쌓고 다른 항공사(LCC 지상직같은 거)로 이직하는게 흔한 경우야?? 그리고 경력을 쌓으면 확실히 이직하기가 쉬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이건 좀 경우의 수가 많은 것 같아 어떤 곳에서 어떤 경력을 쌓았느냐에 따라서도 다르거든
경력을 쌓았다고 이직하기가 쉬운 건 아닌 것 같아! 내 주변엔 이직이 잘 된 사람 많지 않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아ㅠㅠ... 그럼 이직이 잘 된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제일 잘 된 사람은 원래 캐빈 승무원 준비하던 사람이라 지상직원 6개월인가 하다가 승무원 붙어서 그만뒀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지상직 쪽은 없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주 늦었지만 지상직 되었던거 부럽다ㅠㅠ
나는 오늘로 벌써 서류 2개 광탈됐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오늘 자스 떴던데 혹시 그거 광탈이니...?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ㅎㅎ 댓글달아줘서 고마워!
응응 자스랑 에이큐ㅠㅠㅠㅠ 자소서가 문제인듯해 ㅠㅠ 넘 슬퍼서 울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ㅠㅠㅠㅠ 이번에 케이에이도 떴던데! 그것도 지원해봤어?
혹시 원하면 대충 좀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은데ㅠㅠ 울지 말구! 꼭 붙을 수 있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케이에이도 도전해볼려고!! ㅎㅎ 스펙이 뛰어난게 아니라서 좀 고민되지만!!
도움준다면야 나야 정말 고맙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나 케이에이도 붙었어서... 토익 630만 갖고 붙었거든...ㅋㅋㅋㅋㅋㅋ 많이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도움 줄 수 있을 것 같아! 혹시 스펙은 어느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고마워ㅠㅠ 뒤늦은 신세한탄글에 도움줘서ㅠㅠ
나 언어는 토익750 토스6밖에 없구 파바3년 여행사인턴7개월 했었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케이에이는 딱히 자소서의 틀이 없어서 나는 성장과정 성격 장단점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만 작성했어!
여행사 인턴도 있어서 나름 괜찮게 자소서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혹시 자소서는 그동안 어떻게 썼어? 자소서에서 진짜 중요한 건 두괄식으로 본인의 경험을 쓰고 뒤에 이러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러이러한 직원이 되겠습니다 식의 마무리거든? 이번 자스는 중국어 있는 사람들을 위주로 뽑았어서 어려웠겠지만 케이에이는 충분히 해볼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맞아 자스 그런거같더라ㅠㅠ
자스를 목표로 썼어서 케이에이는 자스껄로 좀만 고쳐서 내려구!
지원동기및 입사후포부, 성격장단점 , 직업가치관 요정도로?
내가 지원동기가 좀 약해서ㅠㅠ
여행사 인턴얘기는 장단점에서만 나타냈오!
너무 인턴얘기만 자소서에 있을까봐..!
케이에이도 괜찮은 회사일까? 물론 다 지원해보긴할껀데 좀 안좋다는 소리가 있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음... 사실 업무강도가 세다고 하긴 하는데 그건 어느 지상직원들이나 다 겪는 고충이라고 생각해
어떤 회사를 원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는 면접이라도 보고 결정해보는게 좋다고 생각하거든!
지원동기는 어떤 식으로 방향 잡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쓰니 의견에 나두 동감해ㅎㅎ 뭘 하던 힘드니깐 하고싶은 일하면서 힘들고 싶어

지원동기 그냥 학교가 공항옆이여서 지나다니면서 지상직원들 보며 되고싶었다
그래서 서비스알바하고 인턴하면서 이런능력을 키웠다

이정도ㅠㅠ 내가 봐도 감흥없고 좀 약하다 생각돼..!
근데 크게 생각나는 주제는 없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흠... 진짜 지원동기라고 하기엔 너무 약하다! 다른 알바 경험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일화를 통해서 연결하는 게 제일 좋긴 한데ㅠㅠ 스토리로 만들어서 연결 시키는 게 가장 완벽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쓴아 안녕!!
덕분에 나 케이에이 1차 사류 합격했어! 익명이지만 도와줘서 너무 정말 고마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헐! 완전 다행이다!!!! 서합자 오픈 카톡방은 들어갔어? 그런곳에 정보 많으니까 얼른얼른 돌아다니면서 정보 얻고 해!! 나도 그런 곳에서 정보 많이 얻었었어! 물론 완전 믿지는 말고 참고 정도만 하구!!! 진짜 축하해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스주식 구매할때 살때도 세금내?
11:17 l 조회 1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
11:17 l 조회 1
어린이집에 진짜 짱구 같은 애 있음
11:16 l 조회 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
11:16 l 조회 7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2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5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1
11: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4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1
11:15 l 조회 8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2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7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23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1
11:15 l 조회 14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6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2
11:15 l 조회 90
폰케 어때
11:15 l 조회 11
방도 작은 오피스텔인데도 중개수수료가2
11:14 l 조회 11
비숑키우는 익들아
11: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