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는 썬더윙 주황이야 ,, 나는 진짜 아마 ,, 진자 애니싸랑이 1위할때 했으니까 ,, 넘 오래됐구나 ,,
넷이서 한마음 노말이 엄청 많이 할 때 ,, 했었눈데 그러다가 중간에 복귀해서 ! 그
마녀 과자숲인가 여튼 그런거 하다가.. 레벨업 시키다가 접었는뎅 생각나서 다시 접속해봤따 !
요즘에 다들 뭐 많이해 ,,? 레벨업 뭘루 시키니 .. 감이 1도 안와 ~ ~ 도와조 ~
| 이 글은 6년 전 (2019/8/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나는 썬더윙 주황이야 ,, 나는 진짜 아마 ,, 진자 애니싸랑이 1위할때 했으니까 ,, 넘 오래됐구나 ,, 넷이서 한마음 노말이 엄청 많이 할 때 ,, 했었눈데 그러다가 중간에 복귀해서 ! 그 마녀 과자숲인가 여튼 그런거 하다가.. 레벨업 시키다가 접었는뎅 생각나서 다시 접속해봤따 ! 요즘에 다들 뭐 많이해 ,,? 레벨업 뭘루 시키니 .. 감이 1도 안와 ~ ~ 도와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