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658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98
이 글은 6년 전 (2019/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보다 9살 연상이래 이런 경우 너네 짝사랑 포기할거야?
대표 사진
둥이1
헤엗 9살은 엄청 충격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뭐 나 나랑 8살 차이랑도 사겨보긴 했는데 그래도 그 사람이랑은 앞자리가 같았거든... 근데 이번 짝남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엄..그건 좀 생각해봐야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떡하지 분명 예전에 누가 짝남 27살이랬는데 내가 잘못 들은건가ㅠㅠ 어쩐지 27살인데 30살 언니한테 반말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음이 사라지는것은 아니고 고민은 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 되는게 정상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 고민될 수 있징! 난 신경쓰일것같은데 나이를 알고 좋아한거랑 모르고좋아한거랑 차이가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전히 짝남 좋긴한데 좀 당황스럽긴 했오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응 그럴수있다고 생각해 나는 이해간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게 신경쓰이면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요즘 이런거에 좀 민감?하잖아 난 솔직히 8살 차이랑도 사겨봐서 크게 꺼려지진 않는데 남들 시선이 안 좋을까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난 근데 신경안써도 될거같은데. 쓰니가 좋으면! 주변사람도 이해 해줄거같아 상대방이 좋은사람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확실히 괜찮은 사람이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 난 11살... 얼굴만 봐서는 4-5살 많겠구나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너둥은 나이 듣고 어땠어?ㅠㅠ 너둥은 나보다 더 충격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속으로 헐 샤바 망했다 샤바샤바 구랬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니 나 지금 열살차이인데 만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그렇구낭 실례지만 너둥은 몇살인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25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난 22살이고 내 짝남은 31살인데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미자나 갓 스무살이 아닌 이상 서로 괜찮으면 괜찮다고 봐 나는...! 솔직히 전엔 4~5살 차이만 나도 부담스럽고 나랑 안맞고 연락하는 게 재미도 없고 그랬는데 나도 남친 나이 모르고 얼굴보고 반했다가 얘기도 잘 통하고 나이 듣고 놀라긴했는데 너무 잘맞아서 만난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결혼전제도 아니고 단순 연애면 만날 것 같은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근데 저번에 밥 먹으면서 얘기해보니까 짝남은 결혼 상대 찾는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럼..난 포기할래 결혼상대 찾는 사람한테 결혼 생각 없는 사람이 데쉬하는건 좀 그런것같아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말하기 전까지는 나이차 많이 못 느꼈다는 건데! 난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짝남 나이 몰랐는데 알고 보니 열한 살이나 많았음
그분이 워낙 동안이시라 몰랐다가
그냥 젊을 때 한번 말도 안 되는 연애해보자 하고
고백했는데 지금은 결혼함 애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와 둥 보니까 나도 몬가 맘이 열린다 본문 보고 약간 고민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헐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엄청 좋으면 뭐.. 괜찮을거같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헉..이게 사람에 따라 다르구나
나는 9살 연상이라고 하면 띠동갑 아니라 다행이다
이러면서 좋아할 것 같은데ㅠㅜ
암튼 쓰니도 계속 좋아하고 싶으면 좋아하는거구
나이차 때문에 신경쓰이면 포기해야지 뭐!
너가 좋을대로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그래도 좋아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미자 성인 아니고 그냥 성인끼리면 난 포기 안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미자 성인이거나 막 스물이거나 15살 20살 차이나는 거 아니면 괜찮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 근데 상대가 결혼 상대 찾는 거면 비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신경쓰이긴한데 ㄱ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ㄱㅊ 이미 좋아하는 상태아님? 좋아하기 전이라면 안 좋아하려고 해볼텐데 이미 좋아하는걸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고딩하고 30대하고도 사귀는데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나두 짝남 10살 연상이라는거 알고 헉 했는뎈ㅋㅋㅋㅋ 그래도 좋던데 나는 ㅎㅎ 근데 상대가 결혼 상대 찾는거라면 난 포기..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당연 포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헉 9살 나이차이가 주변 시선 의식할차이였어?? 띠동갑 커플도 있고 그래서 9살이라면 나이차이가 적지는 않지만 또 고민될수도 있지만 그게 부정적 인식이 박힐 그 정도일줄은 몰랐어... 음 나라면 마음가는대로 할래 그 사람이 진짜 좋고 놓치기 싫은 그런 사람이라면 그 정도 나이 차가 대수일까싶음 엄청 개인적인생각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걍 나이 차 자체는 솔직히 ㄱㅊ은데 만나다 보면 상대가 나를 결혼 상대로?? 고려하는 게 싫어서 안 만날 듯 나는 그렇게 일찍 결혼하고 싶지 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 나이에 따라 좀 다르겠지..? 20대 초반이면 포기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우어...나도 둥이랑비슷한상황인데 동갑아님 한살연상으로봤는데6살연상...포기했다나는허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9살 차이랑 결혼했는데 ~ 좋아하면 별 생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난 포기 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띠동갑 바로 전까진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난 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난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타격없다면 거짓맛인데 이것때문에 맘 접진 않을거같다 난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이 차이는 모르겠는데 만약에 결혼 전제로 만나야하면 난 못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내가 좋아하는거면 나이는 딱히 신경안쓰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남자가 31이면 결혼생각 하는 사람들도 은근 많아서
결혼전제라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내가 20초 아니면 만날듯 어차피 연앤데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짝사랑이면 포기 어차피 나만 좋아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좋아하고 보니 17살이었음ㅋㅋㅋㅋㅋ나 대학생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난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 19살 차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난 밑으로 9살아니면 상관없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도 남친이랑 9살차이나는데ㅋㅋㅋ 주변시선 겁나 따가워 근데 좋으니까 견디고 계속만나 근데 정말 각오하고 만나야하더라 넷상에서는 괜찮다고 하는데 주위친구들이랑 어른들은 헤어지라고해 500일넘은 지금까지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2 욕먹고 친구들에게도 욕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바로 포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웅 난 포기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난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도 그 고민하다가 포기했는데 지금은 엄청 후회해 일단 마음가면 만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아니 아니 포기 안할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좋아하니까 포기 안될거같아 나는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9살이면 내기준 ㄱㅊ 좋아하면 만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띠동갑 까지 ㅇ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
13:24 l 조회 4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4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22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61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1
13:05 l 조회 18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6
12:54 l 조회 49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6
12:53 l 조회 34
여자들아 모르는 사람 번호 딴적 있어???3
12:48 l 조회 25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3
12:33 l 조회 68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0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4
12:17 l 조회 81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4
12:16 l 조회 54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1
12:12 l 조회 93
인스타 활발하던 사람이 헤어지고 인스타 안 하면
12:10 l 조회 25
싸우고 나서 상대방이 안풀린거같으면
12:06 l 조회 18
일주일동안 괜찮았는데 새벽부터 갑자기
12:03 l 조회 28
오랜 친구였던 애인이 나한텐 안하면서 전애인한테는 한 것들 9
11:55 l 조회 115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5
11:48 l 조회 72
전애인한테 연락 오는데 반성하면 사람이 변할수 있나,,? 2
11:45 l 조회 41
혹시 인스타 잘 아는 둥이 있을까..?3
11:4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