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665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6년 전 (2019/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커버 씌운지 한달 됐는데...

ㅋㅋㅋ내가 테런한 흔적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런너1
나도 키보드 커버 z키 쉬프트키 컨트롤키 방향키 이렇게 구멍뚫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엌ㅋㅋㅋ세상에 ㅋㅋㅋㅋㅋㅋ난 컨트롤만 구멍났는디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쳇😤 내가 너무 역동적으로 누르나봐
전엔 점령 뛰다가 열받아서 샷건치다 한글 안 나온적도 있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테런 너무 열정적으로 하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케ㅋㅋㅋ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테런하는사람들 다 똑같다 ㅋㅋㄲ ㄱㅇ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너들 다~ 똑같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4
나도 저랰ㅋㅋㅋㅋㅋ 저거랑 쉬프틐ㅋㅋㅋㅋ 전에 쓰던 노트북 컨트롤키가 아예 부러져서 새 노트북으로 바꿨음..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엌ㅋㅋㅋㅋㅋㅋ부러졌으면 얼마나 격하게 누른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왜 쉬프트는 멀쩡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14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19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2
06.27 19:42 l 조회 230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38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85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56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535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85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2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29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65
개발자 템은 지나면 구하기 힘들지?3
06.26 20:32 l 조회 46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5
06.26 19:11 l 조회 358
며칠전에 복귀했는데 룩덕 아이템들은 현질이 답이야?
06.26 18:14 l 조회 23
그 미솔 주선 중에서 뭐 받는게 나아?6
06.26 16:36 l 조회 186
캐캐체 패스하고 슈슈룬 기다리는익 없낭 1
06.26 16:28 l 조회 52
트레에서 화이트위치 헤어 떠서 받았는데4
06.26 16:07 l 조회 111
세라 진짜 잘뽑히긴 했다 7
06.26 15:13 l 조회 253 l 추천 1
오오 트레로 윈스맨 뽑음
06.26 13:37 l 조회 40
갑분 보상 뭐임 달달하네3
06.26 12:34 l 조회 255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