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708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0
이 글은 6년 전 (2019/8/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바로 나지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 인간관계를 만들까해도 그 사람한텐 내가 우선순위가 아니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럼 어떻게 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냥 지금 직장 다니면서 동료들이랑 잘 지내려고 하고 있고, 보니까 그게 내가 너무 마음의 여유가 없고 내 기준에서만 생각하니까 그런 결과가 나왔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근데 막 내사람?내 찐친구? 없어서 사람을 사겨도 재미가 덜행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거야..뭐 시간 지나면 생기겠찌 라는 마음으로 지내봐 언젠간 만날거야 그런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랭!! 익인도 좋은인간관계 많이 만드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완전 나... ㄹㅇ로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하구잏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에는 그래도 친구를 만들까? 라고 생각도 하고 몇 번 시도도 하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놨어
내가 애정결핍이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맘 줬던 사람이 다른 사람이랑 친하게 지내는 거 보면 그렇게 서운하더고....
나한테는 그 사람이 최고인데, 그 사람은 내가 최고가 아니구나... 그런 서운함??
고치려고 노력해봤는데 못 고칠 거 같아서 그냥 인간관계를 해탈해버리는 걸 택했어!
따로 연락하며 지내는 사람은 없고, 뭐 필요할 때 비지니스로 연락할만한 사람은 1-2명 있긴 해
처음엔 외로웠는데 익숙해지니까 편하고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아 그사람은 내가 우선순위가 아닌거 서운하지 근데 놓아버리기하니깐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 그냥 지나가던 익인데 대박 소름돋게나랑똑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난데 원래 집순이라 걍 집밖에 잘 안나가고.. 취준중인 백수라 돈도 없고.. 동네 친구도 없고 그래서 걍 거의 아는 사람이랑 톡으로 얘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톡...,.그냥 아는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근에 배우러 학원다니는 데도 걍 핵 자발적 아싸로 지내는데 편해 좀 쓸쓸하긴한데 차라리 의미없는 관계 만들어서 상처받는거보단 낫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것두 의미없는관계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학교다니는데도 그냥 혼자가 좋아
조별과제는 좀 짜증나지만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조별과제ㄷᆢ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근데막상자르고나니까너무외롭다 근데걔들은내진정한친구들은아닌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외롭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최근에 정주고 마음 다 줬던 사람들 여럿한테 텀 두고 연달아서 손절당해서 친구는 있지만
딱히 연락 자주하고 그러는 사이는 없는데 나도 원래 용건 있을때만 카톡하고 그러는 성격이라 이게 편한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외로워 ㅋㅋㅋㅋ 인생 노잼시기가 찾아온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그냥저냥 바쁘게 살다보면 괜찮아 질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텀을 왜 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텀뒀다는게 연달아서 손절당한 시간을 말한거야 그 간격?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군 이해해써! 마자 묘하게 외로워..ㅋㅋ
인생 유잼시기가 올거니깐 화이팅하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그런데 인스타에서 알게된 사람이랑도 어쩌다 친해져서 만나고 덕질하던 친구들이랑도 만나고 그래서 새로운 친구들 생겨서 잘지내고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새로운인연이 오긴 오는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아니면 요즘 뭐 스터디나 모임같은것도 있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임은 어떻게 들어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임이나 스터디 어플같은것도 있오! 검색하면 나온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오 싱기하당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그랬다가 새로운애들이랑 만났는데 처음엔 거의 못끼고 그랬었어ㅜㅜ 시간이 약이야 시간지나니까 지금은 서로 모든것을 아는 사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어떻게 만났어 좋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다..직장과 기숙사만 반복해서 다니고 쉬는날은 기숙사안에서만있음..연락도 가족말고는 따로안하고 약속도없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나드 비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교생활하면서 딱히 왕따는아니었는데 졸업하고 연락이 끊기니까 그냥 멀어지더라구...가끔외롭긴하지만 바쁘다보면 잊기도하고 가족들생각하면서 그냥지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 친한 친구가 있었는데 다른 친구들이란 무리 지어 다니면서 싸웠는데 그 친구랑 멀어지면서 무리 애들이랑도 다 같이 멀어졌어.. 얼굴 보면 인사하는 사람은 있는데 연락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이제 그냥 내가 걍 비호감인 것도 같아
다가가기도 무섭고 뭐 그냥 아무한테도 기대 안 하고 지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기대안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말 한 명이라도 좋으니까... 마음 내보일 수 있는 친구가 한명이라도 있음 좋겠다ㅎㅎㅎ... 욕심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요즘은 그런친구 찾기두 어렵지뭐ㅜ 근데 예전처럼 친구한테 기분 나쁜긔 당하면 참고 넘기구 혼자 스트레스 받는데 그런건 없으니 편하긴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쟈... 뭔가 그런거에 해방되고 나면 지치고 힘든건 없어진다.. 근데 이상하게 또 공허해
사람을 사귈려고 봐도 이미 그 사람대로 친구 관계가 있고 집착하는건 아니지만 그만큼 친한사이가 될 수 없다는 느낌이 강하달까... 가진자와 가지지 않는 자처럼 사귐에도 뭔가 모르게 서툴어ㅠㅠ
그런걸 수용해주고 어울려줄 친구를 바라지만 그건 정말 극소순걸 알기에.. 큰 기대는 안해.. ㅎㅎ 나도 쫌 바껴야 할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헐 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자연스럽게 끊겼는데 막상 연락하기도 그렇고해서 그렇게 살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ㅎᆢ..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주제에안맞는 말을했나...ㅎ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오타야!! 주제에 안맞는 말 아니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하 그렇담 다행이고 뭔가 진짜짱친아니고서야 막상 친구만나면 뭔가 내가 지치는거같아ㅋㅋㅋㅋ 같이알바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술마시기도하는데 안맞는거같고 약간 꼰대?기질도 좀 있는거 같아서좀 그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지치는것두 인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친구 없어 ㅋ큐ㅠㅠ 중고등학교 친구들도 그때가 지나면 꼭 문제가 생겨서 싸우고 손절 당하고 그러니까 나한테 문제 있나 싶어서 친구 못만들겠더라 ㅠㅠㅠ 근데 최근에 인스타 시작했는데 반 애들끼리 잘 지내는거 보니까 너무 현타 오고 외로운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현타와 자기들끼리 잘지내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진짜 힘든게 이런 문제를 말할수있는 사람조차 없다는거?? ㅠㅠ 나도 이쁜옷 입고 친구들끼리 놀러가서 사진 찍고 그러고 싶은데 약속이 없어 그래서 지금은 그냥 혼자서 재밌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려고 하는 중이야 딱히 누구한테 먼저 다가가지도 않고 다가와도 쉽게 못 받아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공감간다ㅜㅜ 근듸ㅣ 누가다가와도 그냥 기대없이 받아줘보는걸 추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뭔가 나보다 다른 사람을 더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니까 더 못받아주겠더라궁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아아 그거도 섭섭ㅎᆢ조ᆞ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뒤에서는 시기하고 나에 대해 안좋게 이야기하면서 앞에서는 세상 둘 도 없는 친구인 척 하지만 실은 항상 나는 순위 밖인 거 보고 하나씩 관계 정리하다보니 이제 둘 남았당 근데 내가 워낙 정이 없고 남은 남일 뿐이라는 생각이 강해서 그런지 남은 둘도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무언가를 하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난데 ㅎ...근데 걍 그러려니 살고있어 외롭다고 생각될때도 많긴 한데 그렇다고 안맞는 사람이랑 억지로 다닐 성격이 못되서ㅋㅋ 많이 살아본 건 아니지만 인간관계가 내가 원하는대로 되지도 않고 노력으로도 힘든 부분이 있다고 생각되서 그냥 살다보면 나랑 맞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을까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살아간다 근데 그 사람을 내가 붙잡을 수 있을까가 걱정이고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
10:57 l 조회 2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
10:57 l 조회 5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
10:56 l 조회 5
아직 연기금 50조 매도폭탄이 남아있다는거임,,,
10:56 l 조회 6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5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7
필러 녹여본 익 있어? 1
10:56 l 조회 5
외인들에 이어서 기관들도 파네..1
10:55 l 조회 32
아부라소바 먹을건디1
10:55 l 조회 6
누가 내 회사 책상 사물함에 손댔나봐ㅋㅋ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8
코 겉에 계속 간지러운 거 여ㅐ그럼3
10:55 l 조회 9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5
연금복권 살때 귀찮아서 그냥 숫자 똑같고 조만 다르게해서 5개사는데4
10:55 l 조회 16
미쳤나봐 ㅋㅋㅋㅋ 내 주식2
10:55 l 조회 44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30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1
10:54 l 조회 12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1
10:54 l 조회 25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11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