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34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6년 전 (2019/9/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물론 나보다 진하고 짧게 사귀는 커플도 많고 

한결같이 길게 사귀는 커플도 있지만 

 

그냥 너무 심심하네
대표 사진
둥이1
기념일에 보통 뭐 선물 주고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선물은 .. 그때그때 달라
애인 쭉 관찰하고 필요하겠다 싶은 선물 줘

대부분 선물을 주기 보단 같이 여행가는게 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 질려?? 남자친구 백프로 믿어?
남자친구가 너만큼 안 해주면 안 서운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안질리고 백년 봐도 좋을거같아
100프로 믿고있어 그만큼 신뢰를 잘 주거든

음 우리는 정말 서로 받은 만큼 사랑주고 아껴주는 스타일이라 그런 서운함은 느껴본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주일에 얼마나 봐?
나는 장거리라 많이 못봐서 너무 슬퍼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우리커플은 왕복 3시간(지하철 및 도보 포함) 걸리는 거리고
일주일에 적으면 1번 많으면 2번

얘는 취업준비생이고 나는 직장인이였다가 지금 백수고 다시 준비해야하는 입장이라
다시 1번씩 볼거같아...

나도 갑자기 그러니까 보고싶네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장기간 연애를 하기까지,
연애 초반에 힘들거나 서운했던 부분들이나
아 이사람이랑 연애 하는게 맞나? 싶던 부분들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그런 경우는 없었고 서운했던 부분은 있었어
애인 성격이 이것저것 생각많고 배려많은 스타일인데

자기가 힘든일이나 슬픈일을 잘 말해주지 않았어
이유는 내가 들으면 나도 속상해할까봐 슬퍼할까봐 너한테 이런모습 보이고 싶지 않았데
나랑 있을땐 행복하게 지내줬으면 싶었다는데

나는 그 행동을 "나는 믿을만한 사람이 아닌가..?" 로 생각해서 너무 속상해했었는데

후에 대화로 이야기를 해서 일단 애인의 의견을 존중하되 꼭 도움이 필요하거나 기댈 곳이 필요하면 이야기해달라고 서로 약속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남친이 너무 인싸????? 같은 성향이 강해서 너무 힘들어..
쓰니 남친처럼 나두 힘들거나 슬픈일 같은거 말 못하는데 나는 이유가 어차피 말해도 가볍게 흘려들을 것 같아서.. 거든 ㅠ 아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어떤 성향의 인싸일까?
내 애인도 술자리 권유 많이 받고 친구들도 연락 자주오고 이리저리 연락이 많은 사람인데...

가볍게 흘려듣는다는건 그 남친 자체가 성격이 그런거야? 아니면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지 않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지한 대화를 해본 적이 있었는데 계속 웃어.. 진지한 상황 자체를 잘 못받아들여 ㅠ
찾아보니 회피형 인간의 느낌이 강한데.. 오래 만나고 싶은데 안정적인 느낌이 아니라 고민이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ㅜㅜ... 그럼 정말 대화하기 너무 까다로운데 ...
둥이가 제대로 화내면서 잡아서 이야기 시킬꺼 아니면 그냥 둥이도 편한느낌으로 가볍게 만나는게 좋을 거 같아

개인적으로 나는 대화를 피하는 사람은 정말 답답해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맞아.. 대화만큼 중요한게 없는ㄷ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준생이고 백수일때 힘들지않아..?? 나 내남친 이직+ 취준 기다려줘야하는 입장인데 많이 힘들어서 ㅠㅠㅠ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나도 학생때 졸업 준비 할때 바빠봐서 기다려준 애인이 고맙기도 하고
우리가 지금 힘든 시기만 같이 나아가면 후에는 사랑하는 일이랑 같이있는 일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지내는거같아

어처피 서로 해야할 일이 있는거니 그부분에선 서로 배려하고 최대한 시간은 의견 조율해서 볼 수 있는 날 만나고..!

정확히 익인이가 어떤 문제에서 힘든지 모르겠어서 답을 해주기 어렵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
5:08 l 조회 1
어제 내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죽을 것 같이 힘들어 2
4:57 l 조회 26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
4:54 l 조회 11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12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2
4:40 l 조회 2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25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7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9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2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28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48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20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6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0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1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52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7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66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