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44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9/18) 게시물이에요

 

 

맞기전 사진 

다이어트 급격하게 하고 볼 패임 현상, 팔자 주름 심함 ㅠㅠ 

 

 

맞은지 2일후!! 

아직 붓기 덜 빠졌지만 얼굴형 훨씬 부드러워지고 정리되더라 

너무 살이 없어서 힘없어보이고 불쌍해보이는?인상인 애들 이거 진짜 적극 추천이야 ㅠㅠ너무 맘에든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금액 얼마고 어디서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려줘 알려주세여여여여ㅓ엉 나 진짜 해골 같다는 소리 오조오억번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말해두되나????ㅂㅇㅂ의원 (부산) 에서 24주고 했어!!!! 왼쪽 3cc 오른쪽 2cc!!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산,,아임 서울..^^* 아쉽,,ㅎㅎ 유지 기간은??? 뭐 넣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팠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러 국내산 1cc 당 육마넌 내고 넣었는데 ㅎㅎㅎㅎ아프긴 살짝아픈데 진짜 후회안해 ㅠㅠ붓기빠질때마다 얼굴형 살아나는거 보여서 행복해죽을거같아 ㅠㅠ
글고 수입산??은 1cc당 8만원인데 유지기간 길데 1년 간다더라
내가 한건 반년가!! 국내산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홍 ㅇㅅㅇ!!! 나도 도전해봐야지 ㅎㅎ 정보 알려줘서 고마워 익인아⭐️너무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아ㅇㅇ 생각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누구야?? 궁금하당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월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욕먹어 뒤저ㅕ요 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만원!! 볼필러는 ,, 다른데보다 비싸더라 ㅠㅠ 학생이라 이익물고 함 ㅋㅋㅋㅋ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작용 같은 거 관련해서 얘기 들은 거 있어..? 어렸을 때부터 볼에만 살 안 쪄서 스트레스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 쪄서 15키로는 뺄 건데 얼굴살 때문에 두렵다 ㅎㅎ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나도 그거때메 스트레스 받아서 했음!! 뺀뒤에 하는거 추천 할게!! 부작용?? 난 옶어 아직 얼마안돠서...흡연잔데 담배도 담날 부터 바로 피고 ,, 부작용은 그냥 아마 불법시술 이런거 아니면 괜찮디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다행이다!! 이물감 같은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안굳어서 살짝있는데 불편할정도는 아니야!!
그냥 만지묜 아~아직 있구나 이런 느낌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꼭해.... 지금당장...ㅠㅠㅠ진짜 너무 만족스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익인아 지금은 어때? 나 해골처럼 볼살 빠지고 처졌는데 볼필러 생각중이거든 ㅠㅠ 괜찮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기 궁금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어떤지 궁금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
12:35 l 조회 1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2:35 l 조회 1
머리 밝은편인가
12:35 l 조회 1
빠지 아직 추울까?
12:35 l 조회 2
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
12:34 l 조회 4
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
12:34 l 조회 5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1
12:34 l 조회 10
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
12:34 l 조회 3
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
12:34 l 조회 3
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
12:34 l 조회 4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12:34 l 조회 8
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
12:34 l 조회 6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1
12:34 l 조회 6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
12:33 l 조회 14
와..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
12:33 l 조회 16
대학병원 간조 계약직으로 지원해보려는데 이송vs병동
12:33 l 조회 7
얼굴은 차갑다..1
12:32 l 조회 12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4
12:32 l 조회 34
어 쪼꼼씩 오르네
12:32 l 조회 18
부동산 가계약은 꼭 방문 안 해도 돼?3
12: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