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62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14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싱글레귤러 2800>3200 

파인트 7200>8200 

쿼터 13500>15500 

패밀리 19500>22000 

하프갤론 23500>26500
1234567

대표 사진
익인717
손님이 덜 올 것 같아서 알바생은 행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8
무슨 천원 이천원씩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9
와,,, 예전엔 5천원 하나로 친구랑 콘 하나씩 물고 집갔는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0
와지금도비싼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1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2
와 너무 비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4
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5
안 사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6
안먹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7
헉 엄청 오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8
배라 안좋아해서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9
배라 알바생인데 손님들 이제 많이 안오겠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0
헐 이제 배라 못 가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1
패밀리가 이만원대..... 어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2
오..치킨값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3
베라 좋아했는데... 못가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5
헐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6
무슨.. 마법사의할로윈? 그거 빼고는 안먹는데 아니 저러면 당연히 저렴한 마트 으이스크림을 먹지 너무 좀 그렇다... 베라 아이스크림 통 하나에 6만원밖에 안한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7
너무 많이 오르는 느낌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8
안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0
오바다 진짜 ... 원래도 비싼 것 같았는데 더 ... 이제 아이스크림할인점 애용해야겠다 .......ㅠ ㅠ 잘가라 베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1
저렇게까지 오른다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2
와 진짜 이제 안먹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3
배라맛이랑 비슷한 민트초코 누가 개발 좀 해줬으면 좋겠다 민트 먹어봐도 배라가 제일 맛있어서 슬프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6
222 진짜 민초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4
미리 선물 받은 깊티는 상관없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4
앞 댓글에 피셜로 추가금 안내도 된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7
너무 비싸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9
난 이제 못 먹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0
너무 훅 오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2
너모 비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3
혹시 아이스크림 말고도 다른것도 같이 올라?? 블라스트나 아메리카노 같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4
이제 걍 못 먹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5
그럼 지금 있는 기프티콘 쓸 때 돈 추가해서 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7
흐음 이제 하겐다즈랑 비슷해지것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8
원래 잘 안먹긴한데 더더욱 먹을생각 사라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9
7년동안 안올랐으면 뭐,,, 베라맛있으니까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0
와 너무 많이 올리는데.. 하프갤런 3000원이나 더 올린다고? 피자값이잖아 완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1
와 진짜 너무 많이 오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2
너무 비싸서 어떻게 사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3
에바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5
고기보다 아이스크림이 더 비싼 기이한 현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6
너무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7
피자 치킨보다 비싼 아이스크림ㅠㅠㅠ너무햏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8
베라 원가는 비교할수없을만큼 싸지않아...? 최저시급 오르는것때문에 올린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9
밥보다 비싸다 아이스크림이ㅑ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0
심하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1
그 무슨 밴앤제리?? 거기 생긴다던데 우리지역 생길때까지 johnber할 수 있을까...거기가 베라보다 훨 맛있다던데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2
장난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3
좀 심하긴 한듯 원래도 비싼편 아닌가 진심 부담스러워서 못갈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4
와 천원도 아니고 몇천원씩 미쳤네 못먹겠다 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6
헐 너무 많이 오른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7
가격 안 오른 대신 양 적어지면 그게 그거 아님??? 근데 이번에는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안사먹을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8
이제 진짜 안 먹어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9
지금도 비싸서 반년에 한번 갈까 말까 인데 더 안가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0
차라리 양도 같이 늘리지 ,,,,, 이제 절대 안간다 걍 오지마라고 하는거네 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1
베라 안좋아해서 다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2
헐 왜이리 많이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3
지금도 비싼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4
엥 .... 안그래도 비싸서 잘 안사먹는데 너무 비싼거 아니야?.. 크기도 작은데 ..... 이젠 아예 안사먹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7
지금은 투게더나 먹어야지 나중에 돈 많이벌어서 배라사먹을거야 힝구
6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잘알분들 도와주세여!!!
23:54 l 조회 1
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
23:54 l 조회 3
아이폰 에어드랍 와이파이나 데이터 있어야 가능해?
23:53 l 조회 3
등에 로션발라??
23:53 l 조회 2
LCK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
23:53 l 조회 2
국민음식인데 한번도 안먹어본 거 있니3
23:53 l 조회 16
포모 쩌는듯 ㅋㅋㅋㅋㅋㅋ ㅠ 예적금 큰지막한거3
23:53 l 조회 18
아 화나
23:53 l 조회 11
너에게닿기를 오랜만에 보니 재밌다....
23:53 l 조회 4
친구가 갑자기 잠수타면 어때...1
23:53 l 조회 11
성병검사어디가서 할수있어??
23:52 l 조회 5
자취 장점 알몸으로 있어도 된다2
23:52 l 조회 4
근데 남자가 일본 아이돌 같다는 소리 들으면5
23:52 l 조회 12
롯데리아에서 불고기버거보다 더 맛잇는 버거 잇어? 고기버거ㅠ중에 3
23:51 l 조회 10
반도체주 ㅇㅑ랄났구나3
23:51 l 조회 48
번장 수수료 너무 짜증나는데 판매 많이 해본사람??8
23:51 l 조회 12
엄마아빠 싸웠는데 내가 봤을땐 엄마 잘못같거든?
23:51 l 조회 8
나체지방40인데 bmi30은 안넘네 11
23:51 l 조회 9
인스타스토리 캡쳐해도 알림 안가는거
23:51 l 조회 12
매도예약 이렇게 해놓으면 297에서 걸려?
23:5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