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낯가리는 성격 절대 아닌데 이학교에선 유난히 낯가리게 되고 그래 ...웡래 알던 친구 한명 있긴 있는데 애들이 걔한테 얘 원래 이렇게 조용해?? 이러고 ㅠㅠㅠㅠ 내가 말을 너무 단답씩으로 해서 말 걸기 어렵다 했다는데 ㅠㅠㅠㅠ 내가 그러고 싶어서 ㄱ’런게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 엌덕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적 처음이야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나 원래 낯가리는 성격 절대 아닌데 이학교에선 유난히 낯가리게 되고 그래 ...웡래 알던 친구 한명 있긴 있는데 애들이 걔한테 얘 원래 이렇게 조용해?? 이러고 ㅠㅠㅠㅠ 내가 말을 너무 단답씩으로 해서 말 걸기 어렵다 했다는데 ㅠㅠㅠㅠ 내가 그러고 싶어서 ㄱ’런게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 엌덕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적 처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