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73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난 지금 대학교 4학년이고 내가 4년 동안 짜잘한 연구활동이나 학교에서 해주는 알바나 장학금 이런 거 모아서 지금 딱 500이 있거든? 그거 내가 겨울방학 때 쓰려고 열심히 모아서 딱 돈 맞춰둔건데 지금 사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있어서 50만 꺼내써볼까 하거든? 써도 될까...? 사실 딱 500 맞춰져있어서 깨기 너무 아까워,,, 그래서 지금 이걸 한 달 째 고민중이거든,,, 옷도사고싶고 구두도 사고싶고 카메라도 사고싶고 사려던 게 많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쓸까 쓰지말까 내가 돈 펑펑 쓰는 편은 아니라 만약 안 쓴다하면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살면 되긴 해,,, 미련은 남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4년동안 고생이 많았으니 써! 어차피 본인이 행복해지는데 쓰려고 산건데 쓰는게 낫다고 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트 넘 감동적이야,,, 고마워ㅠㅠ 쓰는 쪽 생각해봐야겠다! 취업해서 얼른 다시 메꾸고 더 많이 모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 쪽으로 생각해봐야겠다!! 고마워ㅠㅠ 앞으로 빨리 더 많이 모아야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1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