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양치를 안하고 왔는데,,,^^ 못하고 올 수 있지!!이해는 돼 못하고 올 사정이 있었겠지!! 근데 그냥 들으면 헛웃음 나와ㅎ진짜 생각보다 많음 스케일링 하러왔는데 안하고 오면 너무 쫌 그렇다고ㅠㅠ 직업상 어쩔수없지만 가끔씩 이 사이에 낀 거 치실로,핀셋으로 열심히 빼고 있다보면 현타와ㅎ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아 양치를 안하고 왔는데,,,^^ 못하고 올 수 있지!!이해는 돼 못하고 올 사정이 있었겠지!! 근데 그냥 들으면 헛웃음 나와ㅎ진짜 생각보다 많음 스케일링 하러왔는데 안하고 오면 너무 쫌 그렇다고ㅠㅠ 직업상 어쩔수없지만 가끔씩 이 사이에 낀 거 치실로,핀셋으로 열심히 빼고 있다보면 현타와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