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간에 폐기가 많이 나오는데 내 뒷타임때는 아예 안 나와서.. 오늘 그 분이랑 교대할때 혹시 폐기 드시냐고 물어보고 아니면 그냥 제 시간에 나온거 버리고 가겠다고 여쭤볼까 한번?? 너무 오지랖인가,,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내 시간에 폐기가 많이 나오는데 내 뒷타임때는 아예 안 나와서.. 오늘 그 분이랑 교대할때 혹시 폐기 드시냐고 물어보고 아니면 그냥 제 시간에 나온거 버리고 가겠다고 여쭤볼까 한번?? 너무 오지랖인가,,
|